홈 처치는 전체섭리의 진액을 뽑아 만든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1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는 전체 섭리의 진액을 뽑아 만든 것

자, 여기는 말이예요, 신랑이구만, 신랑하고 그다음에 요것은 양자권이예요, 양자.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러니까 이건 내버려둬도, 양자권이기 때문에 그냥 둬도 굴복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 와 가지고 굴복시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여기 돌아와 가지고 결혼식을 하는 거예요. 그러면 가인 종족권 아벨 종족권에서 그 종족을 대표한 참부모로 등장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자, 세계는 두 조각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건 플러스(+)요, 이건 마이너스(-)입니다. 상과 하도, 하늘쪽과 땅쪽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신랑은 플러스 형이고 신부는 마이너스 형입니다. 종교는 플러스 형이고 씨족은 마이너스 형입니다. 이걸 전부 다 합해 놓은 것이 홈 처치인 것입니다. 요 여러 가지가 여기 다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진액을 전부 뽑아 가지고 홈 처치를 만든 것입니다. 그러니 여자는 남자를 찾으러 가고 남자는 여자를 찾으러 가 가지고 홈 처치에서 천사장을 찾고 여자를 찾아야 돼요. 그래요, 안 그래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래서 예수님 당시에 씨족적 기준을 세우지 못한 것을 오늘날 우리 시대에서 이것을 이룸으로 말미암아 씨족적 지상천국과 씨족적 참부모와 씨족적 메시아 승리권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홈 처치는 사가리아의 홈 처치와 예수의 홈 처치가 있는데 어디를 가도 예수가 대장이예요. 예수가 '여보' 하면 '예' 해야 된다구요. (녹음이 잠시 끊김)

그래서 선생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러한 역사를 해 가지고, 3차 7년노정을 통해서 지금까지 전체를 축소한 섭리의 모든 진액을 떠다가 여기 홈 처치에 갖다 결부시킨 것입니다.

여러분, 프레이저는 미국 국회를 대신하고, 공산당을 대신하고, 그다음에 기독교를 대신하고, 유대교를 대신하고, 미국 국민을 대신하고, 전체를 대표한 거예요. 그래서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를 때려 잡으려고 했습니다. 미국의 선교 역사에 프레이저 같은 역사를 남긴 사람은 처음일 거예요. (환호. 박수)

이와 같은 홈 처치를 한국에도 심어 놓고 미국에도 심어 놓고 해서 세계를 대표해서 한국에서부터 미국까지, 이 벨베디아를 중심삼고 심어놓을 수 있는 날이 바로 오늘입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알겠어요?「예」(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