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1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 1995년 7월 30일 이 달을 맞이하여 다섯 번째 맞는 안식일이 되옵니다. 하루를 남겨 놓은 7월이 지났사옵니다. 지금까지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상속받아야 할 역사적인 모든 전통을 세우고 승리의 모든 부모로서 만민 만 천주의 아담 이후의 모든 인류를 대신하여 상속을 할 수 있는 특별한 대승리권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이 땅 위에 사탄은 이제 자기의 세력권을 빼앗기지 않으면 안 되었고, 개인에서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 어디서나 부모님이 주장하고 부모님이 가르친 모든 내용을 중심삼고 하늘땅이 앎으로 말미암아 그 권 위에 존속할 수 없다는 사실이 결정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말미암아 땅에는 행복과 자유와 평화의 세계가 깃들고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에는 통일적인 사랑의 세계로서 연결될 수 있는 천상천국 지상천국이 본연의 기준 앞에 일치될 수 있는 시대를 맞았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심정적 소원의 그 모든 것을 완성 완비하여 하나님의 안팎의 해방과, 참부모의 안팎의 해방과, 참자녀를 중심삼은 가정·국가·세계의 해방권을 갖추어 하늘만이 주관할 수 있는 그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드립니다.

더욱이 오늘 이 자리, 자르딘의 뉴 호프 농장에 참석하여서 이 자리를 중심삼고 제2차 40년노정을 발표했습니다. 부모님의 책임권을 자녀들이 종족적 메시아권을 완성하여 입적함으로 말미암아 타락권 내에 속하였던 천상권을 밟고 올라서 가지고 국가를 하나님 앞에 봉헌해 드려야 할 역사적인 사명을 각자가 갖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나라든지 사탄이 주관하는 그 나라의 권한을 밟고 올라서야 할 역사적 소명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새로운 간접적 주관과 직접 주관을 연결시키는 가정 해방권을 갖추어야 되겠습니다. 제1차 40년노정을 제2차 40년노정으로서, 참부모님의 가정과 타락권 내에 있는 아담권, 간접 주관권 내의 가정을 연결시킬 수 있는 승리적 역사의 기반을 닦게 한 이 자리를 찾아와 가지고 다시 이 날에 아버지 앞에 감사를 드리는 것을 진실로 감사하옵니다.

이 농장, 에덴에 있어서 아담 해와가 사랑해 가지고 자기의 생계를 도모하던 기본적 사상을 여기서 발출하고 여기서 키워야 되겠습니다. 그래 가지고 만민 해방과 더불어 만 인류가 공히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와 더불어 행복한 가정과 마을에 살 수 있고, 국가와 세계에 살 수 있는 출발의 모형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여기에 머물러 지내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이 일심 일체가 되어 하늘을 위해 축복의 길로 직행할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부모님이 계신 곳을 향하여 향심을 모아 정성들이는 곳곳마다 일률적인 은사와 사랑과 가호와 축복이 같이하여 주옵기를 바라옵니다. 이제 여기서부터 시작하는 모든 전체의 일이 아버지 뜻 앞에 일취월장하여 모든 2세들이 자유롭게 하늘의 축복의 권한을 상속받을 수 있는 수련장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내내 허락한 은사를 감사하면서 이제 금후의 모든 날들을 축복의 날로 연결시켜 주시옵소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