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0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 절대복종 절대사랑의 길을 가자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1996년 10월 13일, 이 달 들어 두 번째 맞는 안식일입니다. 하늘과 땅이 당신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기를 바라던 당신이 피를 흘리며 참부모를 통하여 잃어버렸던 것을 다시 찾아 하늘의 본성의 마음을 가지고 모실 수 있는 시대적인 축복권 내에 저희를 세우신 은사를 감사드립니다. 한국을 이 땅 위에 세워야 할 중차대한 책임소행이 남아 있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예수님 시대에 소원했던 국가 책임을 못함으로 말미암아 세계를 복귀하여 하늘을 모신 승리적 당신의 나라를 찾지 못하였던 것을 이번에 참부모를 통하여 세계적인 도상에서 이 일을 성사시킬 수 있는 숨가쁜 이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하루하루를 그저 지내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깊은 마음 가운데 슬펐던 한의 역사를 거치며 이 땅 위에서 상처받았던 하나님을 이 땅 위에 모시어 천년 만년 자유와 해방을 위해서 충효의 도리를 다 바쳐서 지상천국 천상천국을 창건할 수 있는 시대적인 혜택권을 부여하심을, 아버지,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우루과이 이 자리를 중심삼고 세계의 모든 체육인들을 부르시어서 신문화올림픽대회를 창건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러한 교육기간을 통하여서 남미를 중심삼고 당신이 바라시는 통일된 하나의 민족들이 되게 하시어 당신을 모시고 해방된 지상에 천국을 건설할 수 있는 이러한 준비를 하게 해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이와 같은 모임을 통해서 당신이 이때에 바라는 모든 전부를 완결하여서 하늘 앞에 부끄럽지 않는, 이 모든 남미를 중심삼고 북미와 하나될 수 있는 이런 길을 활짝 여는 데 모든 축복을 내려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시작하는 전체를, 아버지, 주관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니다. 그리하여 이 땅 위에서 저희들에게 맡겨진 소명적 책임을 감당하고 남음이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여러 가지 대회를 하려고 합니다. 금년의 모든 일들이, 아버지 뜻 가운데서 일취월장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어머니가 지금 워싱턴을 향하여 돌아오는 길을 축복하여 주시옵고, 이제 미국의 열두 주를 중심삼고 순방하는 노정을 축복하시옵소서. 신교를 대표한 세계적인 중심 국가로서의 끝날에 맡겨진 책임을 감당할 수 있는 이러한 은사로 새로이 목표를 세워 하늘 앞에 자랑스러운 남북미를 창건하는 데 어머님이 세우신 공적이 높이높이 자랑되고 평가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그리하여 남북미가 가인 아벨을 통하여 한의 역사를 엮어 온 모든 것을 청산하고, 참부모님을 모시어 역사적인 소명인 축복을 세계를 대표하여 남북미를 통하여 성취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전체 위에 아버지,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당신의 말씀을 가지고 나타나는 곳마다 당신의 재창조의 권이, 역사가 나타나게 하시옵소서. 통일가의 모임 자리를 아버지께서 지키시고 자랑하며 기뻐할 수 있는 축복의 자리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모든 전체를 아버지, 주도하여 주시옵소서.

영계와 예수님 패가 하나가 되어 참부모를 중심삼고 세계 복귀의 모든 노정을 총결산할 수 있는 시대적 사명이 있는 이 해에 해야 할 모든 프로그램을 지키고 이끌어 주시옵길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이와 같은 모든 일들이 아버지의 축복 가운데서 만사 형통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전체를 아버지, 맡아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