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8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1993년 5월 30일, 이 달을 맞이하여 다섯 번째 맞는 안식일이옵니다. 어머니와 둘이 전국을 순회하는 도상에 코디악에 머문 이 자리를 아버지,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하늘이 언제나 같이하여 저희들이 가는 길을 개척하고, 머무는 곳이나 일정의 모든 일체를 주도하여 승리적 영광의 한 때를 맞이함으로 말미암아 이 해에는 전미국을 대표해서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발표할 수 있는 역사적인 섭리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당신의 창조이상이 이렇듯 역사노정을 통해서 사탄권에 짓밟히고 한의 고개를 넘고 넘어오신 당신이었다는 것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사옵고, 참부모가 이 땅에 나타남으로 말미암아 당신의 깊은 심정을 꿰맬 수 있는 역사적인 책임을 다했고, 땅 위에 있는 사람이나 영계에 간 모든 선조들이나 일체화되시어 참부모와 더불어 하나가 되어 하늘의 한과 하늘의 해원성사를 이루어 드릴 수 있는 이 때를 맞게 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사탄이 지금까지 하늘 앞에 배반한 개인적인 기준에서부터 역사적인 기준까지, 전체를 넘어서 하늘땅 전체가 아버지의 한의 고개를 전부 다 가늠할 수 있게 될 때까지 모든 사탄의 역사를 제거하고 승리와 영광으로 만 우주를 주도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를 참부모로 말미암아 열었습니다. 이제는 하나님이 직접 이 모든 것을 제압하시옵소서. 승리의 해방권을 갖추어야 할 저희들의 이상을 진심으로 감사하옵니다.

영계에 있는 수많은 영을 동원하시고 땅 위의 수많은 선조들을 동원하신 하늘이시여, 아담 가정을 중심삼고 소망하였던 역사적인 새로운 방향을 중심삼고 전체가 하늘 부모를 모시고 가정에서는 효의 도리를 다하고, 나라에는 충의 도리를 다하고, 세계에서는 성인의 도리, 하늘땅을 대해서는 성자의 도리를 다해야겠습니다. 그래서 사랑을 중심삼은 이상적 실체 대상을 복귀하고 전체 책임을 다하는 데 있어서 참부모를 중심삼은 통일교회 전체가 모범이 되고 하나의 표준이 되어서 당신의 마음속에서 살아가지 않을 수 없고, 당신의 심정을 가지고 이들을 보호하고 이들을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당신의 생명에 연관되어 결실할 수 있는 이런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은사를 진심으로 감사하고, 감사하옵나이다.

이스트 가든에 있는 직계의 자녀들, 또 어머니가 계시는 거기에서 이곳을 향하여 마음 모아 아버지 앞에 경배 드리는 이 시간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만민을 대표한 새로운 가정의 전통을 세우고 새로운 나라의 전통을 세워야 할 직계 가정을 정하시고 축복받은 가정과 가인 아벨권을 이루어 하나된 기반 위에 부모님과 하늘이 중심 섭리의 중심을 세워 수직적 입체적 영광을 드러내게 허락함으로 말미암아 만민 해방과 천주 해방을 선언할 수 있는 이 시대를 허락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어머니가 이제 21개 시에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게, 모이는 사람 마음 마음을 친히 지도하시어서 하나의 마음같이, 하나의 몸과 같이 아버지를 향하여 완전히 하나되어 하늘을 추모하고, 이 세계를 구도하는 데 메시아적 책임을 감당할 수 있는 모임의 자리가 되기를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나머지를 아버지,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아버지, 내일 모레 글피는 일본의 간부들이 12일까지 2백 명씩 2차로 이 자리에 참석하게 되옵니다. 그런 모든 때를 준비하시고 모든 일을 진두 지휘하여 주시옵고 저희들과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아시아의 해방을 일으키는 데 해와권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천사장 국가로서의 인연을 묶어 가지고 아시아의 한국을 중심삼고 남북통일과 더불어 세계 통일권을 맞이할 수 있는 승리적 하나의 수련기간으로 가치적 시간을 마련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한국과 일본과 미국과 독일을 중심삼은 160개 국가 전체를 아버지의 부활권에 품으시어 전세계에 살고 있는 모든 인류와 더불어 저나라에 가 있는 선조와 더불어 하나가 되어 참부모의 사랑의 문을 통하지 않으면 안 될 역사적인 숙명의 인연을 거쳐 나가는 데 있어서 아버지의 사랑의 문을 활짝 열고 천국을 향하여 직행할 수 있는 해방의 시대를 맞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의 모든 전체를 같이하여 주옵고, 이와 같은 모임의 자리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당신의 말씀과 더불어 부활을 일으키시고, 새로운 역사적인 부흥을 일으켜 하늘이 예고하신 축복의 자리에 전인류가 동참할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번에 참부모를 선포하고, 새로운 성약시대를 선포하는 이 모든 전부를 이 세계 인류의 마음 마음에 전하시어 그 마음과 몸이 거기에 반응되어 이 자리에 있어서 하늘 부모와 더불어 하늘나라의 백성으로 입적할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실 것을 간절히 간절히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 모든 전체를 장악하시어서 당신의 기쁨과 해원성사의 길을 직행할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의 이름으로써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