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승리하는 하나님의 정병이 되자

디모데후서 2:1-13

[기 도(Ⅰ)]

아버님, 타락전에 지니고 있던 본성의 생명이 주입되는 이 한 시간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아버님의 사랑이 넘쳐 흐르는 생명의 제단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막힌 사망의 담을 이 시간 저희들이 몸 마음으로 느낄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부활의 은사를 받아 영광의 제단을 쌓고 흐트러진 모든 제단에 새로운 촛불을 들고 나설 수 있는 저희들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마음에 상처받은 자가 있사옵니까? 긍휼히 보시옵소서. 몸에 사탄에게 붙잡혔던 흔적이 남아 있나이까? 그것을 제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타락 전의 본연의 형상을 갖출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사랑의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아버님, 능력의 말씀으로 나타나 주시옵소서. 저희 전부를 다시 빚어 주시옵고, 재창조의 역사를 일으켜 주시옵기를, 사랑하는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 다.

어려운 환경에서 저희들 개채 개체를 불러 세우셨사오니, 이제 저희들 시련과 어려움의 고개를 넘겠사옵나이다. 이제 남아 있는 실전의 싸움에서 승리의 개가를 올려야 할 때는 되었사오니, 아버님이여, 힘에 힘을 더하여 주시옵고, 능에 능을 더하여 주시옵고, 부활의 권능으로 나타나 주시옵소서.

어둠에 갇혀 있던 심령들이 해방받게 허락해 주시옵고, 소망의 불길로 부활시켜 주시옵소서. 막혔던 진리의 동산, 악이 주관하던 이 세상, 6천년의 아버님의 원한의 터를 밝히고도 남을 수 있는 아버님의 생명의 불길을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나의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새 역사는 아버님을 중심삼고 시작된다는 것을 아옵니다. 그리고 역사의 기준을 하늘에 두지 않으면 전체적인 역사의 기준이 될 수 없었던 것이 역사적인 사실이었음도 아옵니다.

아버님이시여 ! 저희들을 세워 주셨사오니 새로운 역사를 성취할 수 있게 허락해 주시옵고, 새로운 시대의 하늘 정병으로 세워 주시사 새로운 동산을 건설하여 환희의 영광을 아버님께 돌려 드릴 수 있도록 은사를 허락해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싸움의 장벽을 헤치고 선지선열들이 간 것과 같은 길을 찾아 들었사옵나이다. 어려운 길이라 하는 길을 찾아 들었사옵나이다. 돌아설래야 돌아설 수 없는 길에 들어섰사옵나이다. 일방적인 목표를 향하여 자주적인 용기를 갖고 싸우지 않으면 안 될 때가 되었음을 아옵니다. 최후의 정열을 다 기울여 사탄 대해 용단을 내려 선봉에 서서, 남보다 먼저 깃발을 들고 사탄을 향하여 돌진할 수 있는 하늘의 정병들이 되게 허락해 주시옵소서 .

아버님, 남겨진 싸움의 제단을 승리의 제단으로 거두어 들이고, 아버지의 안식의 제단. 영광의 제단으로 수습할 수 있을 때까지, 아버님, 저희 들이 가는 길을 지켜 주시옵고, 저희들이 머무는 장소를 성별해 주시어서, 기쁜 승리의 흰 깃발을 이 민족과 24억 인류 앞에 꽂고도 남을 수 있게 인도하여 주시옵길,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아버지, 이 시간 소수의 식구나마 마음 모아 아버지의 사랑에 잠기기 위해 모였사옵나이다. 하오니, 이 한 시간만이라도 감추었던 아버지의 사랑에 잠길 수 있게 허락해 주시옵소서.

6천년 동안 감추었던 하늘의 사랑과 진리의 역사를 나타내 주시옵고, 부활의 역사를 나타내 주옵시며, 마음으로부터 몸으로부터 자유의 해방을 받고, 아버지의 참아들딸이 될 수 있게 허락해 주시옵소서. 승리의 개가로써 아버지를 대할 수 있고, 승리의 영광으로 아버지를 대할 수 있는 자녀들로 세워 주시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날은 거룩한 날이옵니다. 3천만 민족을 대신하여 모이는 제단들에게, 아버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죽어 있는 제단이 있다면 생명의 역사를 나타내 주시옵소서. 어떤 때, 어떤 환경, 어떤 처소를 막론하고, 아버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잠들었던 생명의 봉화를 일으켜 주시옵고, 양심적인 자녀들, 아버지를 따르는 자녀들을 통해서 새로운 생명의 깃발을 들고 나설 수 있게 허락해 주옵시며, 숨은 제단을 지킬 수 있는 자녀들이 많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사랑하는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 시간 모였사오니, 아버님, 저희의 심령을 성별해 주시사, 자아를 중심삼은 관념이나 죄악의 요소, 정결하지 못한 어두운 뿌리가 남아 있다 할진대, 아버님의 불꽃같은 성령의 역사로 나타나 주시옵고, 이끌어 주시 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저희들에게 맡겨 주신 바의 사명을 부족함이 없이 수행하고, 이 하나의 뜻을 위해 몸 마음 다 바쳐서 천천만 성도들과 저나라의 식구들 앞에 면목을 세울 수 있는. 사명을 다하는 아들 딸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 시간, 처음서부터 끝시간까지 사탄의 참소조건에 걸리는 자가 없게 지켜 주시옵고, 한 생명이라도 더 부활의 은사에 감격하고, 새 생명의 환희를 맛보고, 새 생명의 은사를 받게 허락해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새 생명의 부활의 영광을 아버님께 돌려드리는 이 시간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사랑하는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제 전부를 맡기오니 산 생명의 근원적인 역사가 처음부터 끝시간까지 나타나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기쁨의 뜻만이 드러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