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날과 통일교회의 사명

[기 도]

오늘 새로운 이 아침을 맞이하여 수많은 사람과 수많은 나라, 그리고 대한민국의 백성들과 저희들의 가정 위에, 아버지, 사랑의 손길을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저희가 영광의 세계에 동참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고, 이날을 축하하기 위해 모여든 당신의 자녀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무한하신 은사로써 오늘 하루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아버님, 오늘은 하나님의 날을 선포한 지 3주년이 되는 날이옵니다. 이 땅 위에서 이러한 날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진 것은 저희들 뿐인 줄 알고 있사옵니다. 역사 이래 전무후무한 이 거룩한 축절을 저희들로 하여금 맞이하게 하고 아버지의 영광을 찬양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신 은사를 진실로 감사드리옵니다.

이제 저희들이 부족하나마 있는 정성을 다 모아 이날을 기념하고, 이날을 아버지 앞에 영광의 날로 드리오니 받아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이날에 참석한 이 영광을 마음과 몸으로 체휼하고 자손만대에 길이길이 자랑의 조건으로 남길 수 있도록, 아버지,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시간, 전국에서 이곳을 바라보고 있을 당신의 자녀들과 세계에 널려 있는 수많은 당신의 자녀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영계에 있는 수많은 영인들이 우리를 위하여 수고한 그 기준 위에도, 아버지,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하나의 세계, 하나의 가족을 이루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또한, 아버님이 자주적 권한을 가지고 주장할 수 있는 세계의 만상과 온 인류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부족한 마음들을 아버지께 맡기오니 친히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이날 하루에도 복을 주시옵고, 이 한해에도 같이하시어서 저희가 계획한 만사가 일취월장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승리에 승리를 다짐하고 통일에 통일을 다짐할 수 있는 최후의 전선이 저희 자체로부터 가정을 거쳐 민족 국가 세계로 진출하여 나아가게 하여 주시옵기를 ,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모든 것을 거룩하신 아버지의 은사로 받아 주신 것을 감사드리면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