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에서 승리하고 씨족을 복귀해야 부모의 자리에 올라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1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에서 승리하고 씨족을 복귀해야 부모의 자리에 올라가

세 시간 했는데 끝내자구, 세 시간 했으니까.「더 해요」야, 이 녀석아! 염치가 있어야지. 미국에서 세 시간씩 이야기를 했는데 더하라고 하는 사람들이 어디 있어? 또 하자구요? 또?「예」자, 그럼 홈 처치 알겠지요? (웃음) 여기(홈 처치)에는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가 전부 다 연결 되는 거예요. 자, 홈 처치 알겠어요?「예」홈 처치에서 승리하지 못하는 날에는, 예수가 신부를 갖지 못하고 죽은 후에 재림해 가지고 다시 결혼 해야 되는 것과 마찬가지의 운명에 선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자, 지금 세계는…. 미국도 이제는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를 반대할 시대는 지나간다는 겁니다. (환호. 박수) 이미 그렇지요?「예」미국 내에서도 레버런 문을 지지하는 사람이, '레버런 문이 뭐가 나쁘냐!' 하는 사람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구요. 그러면 누가 좋아하느냐? 무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누구냐? 흑인들이 제일 좋아합니다. '웨이 웨이' 하고, 그다음에는 미국 내의 미노리티(minority;소수 민족) 계통이 '웨이 웨이' 한다구요. 이제는 그 수가 점점 많아진다구요. 여러분들이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미국에서 우리의 판도가 점점 넓어질 것입니다.

왜 홈 처치 활동을 하느냐? 홈 처치 활동을 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직접적으로 주관해 준다는 것입니다. 영계의 영인들이 자유자재로 왕래 한다는 거예요. 옛날에는 재림했다가 다시 올라가야 했는데 이제는 와서 산다는 것입니다. 세계 어디든지…. 홈 처치는 작은 세계이기 때문에 어디에 가든지 이것을 완성하면 이것은 사탄과 어울리지 않는 권내이기 때문에 사는 거예요. 홈 처치는 이 세계를 대표한 것입니다.

이러한 일을 선포할 수 있다는 것은 섭리사에 있어서 위대한 비약이라는 것입니다. 자 가정교회에서 승리하면 여러분들은 무엇이 되느냐? 그때는 메시아가 되는 것입니다, 메시아. 씨족적 메시아가 돼 가지고 민족을 대해서도 그 민족을 구할 수 있는 책임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만 되는 날에는 사탄이 암만 해도 메시아를, 통일교회에서 전부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것을 죽일 수 없다구요. 그걸 치는 날에는 하늘나라의…. 각 민족에 메시아가 왔고, 각 나라에 메시아가 왔고, 전세계에 메시아가 왔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박수)

자, 이제는 미국이 이 레버런 문을 반대하더라도 조그마한 나라라도 나를 환영하는 나라가 있으면 이 미국을 떠나 그 나라에 가서 그 나라를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복귀가 가능할 때가 왔다 이거예요. 앞으로 수많은 나라들이 세례 요한격인 국가적 기반으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씨족적 메시아를 환영하는 나라는 어디에나 부모된 하나님은 왕림할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 이치다 이거예요. 이제 레버런 문이 죽더라도 실패한 레버런 문이 아니라 승리한 레버런 문이 되는 것입니다. (박수) 내가 여러분 들에 대해서도 책임을 다 했다구요. 이제는 여러분들이 통일교회를 믿는 다고 해도 핍박하는 일이 없어졌다 이거예요. 선생님은 세계적인 핍박을 받으면서도 전부 다 개척했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세계적인 그 탕감노정을 거치며 이런 역사를 했는데 여러분들은 여기서 360집을 중심삼아 가지고 못 하겠어요? 알겠어요?

자, 여기서 구약시대는 뭐냐 하면 물질시대고, 신약시대는 아들시대고, 성약시대는 부모시대입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선생님은 반대하는 가운데서, 종의 자리에서 양자의 자리로, 양자의 자리에서 아들의 자리로. 아들의 자리에서 부모의 자리로 이러한 복귀노정을 다 거쳐 나왔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은 환영하는 가운데서 못 하겠느냐 말이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여러분이 홈 처치 360가정을 중심삼고 그 물질과 360가정의 자녀들을 중심삼아서 전부 다 이와 같은 때에 하나되는 놀음을 시키자는 거예요. 이것이 세계라고 생각해요, 세계.

자, 그러면 여러분이 어떻게 완성되느냐? 여러분에게는 부모가 있고 아들이 있고 만물이 있는데, 가정교회는 이와 같은 것을 확대시킨 것입니다. 아담이 타락함으로 이 세 가지를 잃어버렸어요. 이 세 가지를 한꺼번에 찾아서 하나님 앞에 바쳐야 합니다. 잃어버린 것들을 찾아 참부모를 통해서 하나님 앞에 바치자 이거예요. 그래서 하나님을 거쳐와야 되는 거예요. 잃어버린 것을 찾아 드려 가지고 하나님이 가졌다가 부모로부터 다시 상속받아야 된다구요. 그래야 여러분의 집이 생겨나고 여러분의 세계가 생겨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 터전이 바로 이거(홈 처치)예요. 요것은 뭐냐 하면 제물이예요. 요건 하나의 제단이예요, 제단. 여기서 3대 제물을 바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피를 흘려야 됩니다, 피를. 여러분들이 피를 흘려야 돼요. 옛날에는 제사장이 제물을 잡아 죽였지만 이제는 여러분들이 전부다 하늘 앞에 희생해야 돼요. 희생과 봉사와 사랑으로써 이걸 전부 다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이 홈 처치에서 360집을 찾아 가지고 그다음에 여러분의 고향으로 가는 거예요. 요걸 찾아야 환고향할 수 있는 거예요, 환고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