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세에서 공세로 전환한 1977년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3권 PDF전문보기

수세에서 공세로 전환한 1977년도

그러면 미국에 있어서의 핍박의 길은 뭐냐? 통일가, 레버런 문을 중심 삼은 레버런 문 아내는 물론이요, 레버런 문 아들딸이 핍박받을 때입니다. 학교에 가도 무니, 무니…. 전부 우리 애들에게 그 역사를 하는 거예요. 손가락질하는 거예요. 아들딸까지 핍박받는 거예요.

그런 싸움이….미국을 중심삼은 조야의 반대, 기독교의 반대, 유대교의 반대, 공산당의 반대, 미국의 국회, 백악관에서 전부 다 반대하는 그런 시련과정의 7년노정을 거친 거예요. 아시겠어요? 제일 치열한 싸움. 제일 치열한 때가 언제냐 하면 1976년입니다. 76년을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의 반대받던 판국에서 후퇴하지 않고 이것을 넘겨서 그해 10월 4일을 중심삼고 천승일을 책정했다는 사실, 이것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그이상 이제는 반대 못 해요.

그렇기 때문에 맞고 빼앗아 와요. 맞고 빼앗아 나오는 데는 개인으로 암만 맞아 가지고 빼앗았댔자, 남자가 아무리 개인으로 맞아 빼앗았댔자 여자가 그것에 동참할 수 없다구요. 여자가 넘어야 되고 자식이 넘어야 된다 이거예요. 탕감노정이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3단계 탕감을 넘었으니, 우리 가정이 세계를 대표한 민주세계 아벨권을 대표해 가지고 가인권에 총공세를 받는 그 자리에서 살아남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가인세계와 새로운 통일세계의 깃발이 꽂히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전세계 수많은 민족 앞에…. 또 그렇게 되게끔 꾸며 나가는 거예요. 1975년에 선교사를 전부 배치하여, 세계의 반대하는 환경 가운데 통일교회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서리 맞아 쓰러지지 않고 남아 이번에 21년을 다 마쳤어요. 다 마치고 이제는, 우리 애기들도 그래요. 학교에서 지금 문 부라더스 하게 되면 아주 유명하다고 그런다구요. 옛날에는 선생님도 이렇게 보더니…. 우리 애들이 소질이 많지요. 운동을 하면 운동을 못 하나. 그림을 그리라면 그림을 못 그리나, 노래를 하라면 노래를 못 하나, 공부를 하려면 못 하나, 못 하는 게 없지요, 나 닮아서. (웃음) 그렇다구요. 엄마 섭섭해도 할수없다구요.

반대하게 되면 이제는 가만 안 있는 거예요. 1977년도부터 이제는 공세 시대라 해 가지고 붙들고 따지는 거예요. 대학가에서도 그렇고, 사회에서도 그렇고, 전부 다 이제부터 무니들이 뒤집어 놓는다구요. 수세에서부터 공세로 전환하는 거예요. 1977년을 중심삼고 그런 놀음을 해서 내가 여기 돌아올 때는 상당히….

미국이 그렇지 않아요? 원래는 닉슨 대통령이 내 말을 들었으면 그렇게 안 되는 거예요. 그러나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이 무력한 포드시대로부터 공산당 앞잡이 카터시대로, 레이건까지 4대 복귀예요, 4대 복귀. 미국 대통령을 중심삼고 출발하려던 그 길이 엇그러졌기 때문에 내가, 내 힘으로 레이건을 지지해 가지고 레이건이 당선되는 데 지대한 공헌을 한 사나이라는 걸 알아야 한다구요.

이번에 내가 기도 안 하고 내가 밀어 주지 않았으면 죽었을지도 모르는 거예요. 미국 대통령이 총 맞아 가지고 살아 남은 사람이 없다구요. 재미있는 것이,보라구요.70세에 70일만에 7cm총탄을 맞았다 이거예요. 7수라구요. 그래 소생, 장성, 완성 다 통한다 이거예요. 그거 전부 다 원리적이라구요.40대 대통령에 444일, 이란에 납치했던 인질들 해방된 것이 444일 만이지요? 그것이 전부 다 원리적 숫자라구요. 그들은 모르지만 하나님은 수리적인 도수를 계획하신 분이기 때문에 지상 역사적 노정에도 맞는 수리적 기반을 통해 역사적인 전환시대로 들어간다 이겁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