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다 더 귀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4권 PDF전문보기

생명보다 더 귀한 것

그렇기 때문에 자기의 혈족, 하늘로부터 이어받은 혈족, 핏줄이 얼마나 귀한가 하는 걸 알아야 돼요. 그건 생명보다 더 귀한 것입니다. 자기 생명보다 더 귀한 것이라구요. 역사상 수천만 대의 생명들이 다리가 되어 이어 나왔는데, 여기서 이것이 끊기게 되면 수천만 대에 이어진 모든 후손들의 생명줄이 끊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렇듯이 혈족, 핏줄에 관한 문제는 한 사람의 사랑문제가 아니라는 거지요.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복받고 난 그 혈통을 얼마만큼 깨끗이 천만 대 후손까지 남기느냐 하는 문제가 이제 혈족이 자랑할 수 있는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 일족, 종족이면 종족이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 절대 핏줄을 더럽히지 않아야 됩니다.

교본 가져 와요! 몇 권 가져 왔나? 「전원에게 나누어 주고 남을 만큼 가져 왔습니다. 」 내가 오늘 선물로 이거 전부 다 나눠 줄 테니까…. 내가 전부 다 사인을 해주면 좋을 텐데, 이걸 어떻게 다 하겠어요? 도 책임자들이 있지요? 「예. 」 도 책임자들이 몇 사람이야? 「열여덟 명입니다. 」 열여덟 명하고, 그다음에 지부장! 「교구에 스물두 곳입니다. 스무 곳하고 교구장들이 서른다섯…. 전부 해서 72명 정도 됩니다. 」 72명은 내가 사인을 해줄 테니까…. 「여성 지부장들도 있습니다. 」 다 들어가는 거야! 가지고 오라구요. 그러면 한 도에 하나씩만 해줄까? 그걸 전부 다 사진을 찍어 가지고 표지를 해서 나누어 가지면 된다구요. 표지를 그렇게 찍어 가지고 만들면 될 거 아니예요? 그것도 싫어요? 도마다 한 장씩 사인해 주면 말이에요, 그거 해서 도장처럼 찍어서 나누어 가지면 돼요. 알겠어요? 「예. 」 기념입니다. 이번 축복의 기념으로 내가 해 주려고 그런다구요. 그거 가진 사람들은 앞으로 자랑이에요, 선생님이 준 책이니까. 그래, 가져 와요!다시 한 번 문답하겠는데, 지금부터 전도 방법은 뭐라구요? 「가정 전도입니다. 」 내일부터 축복가정은 전도입니다. 여러분이 조건적 수첩을 만들어서라도 말이에요, 3년에 할 것을 1년만에 했으면…. 3년이 되기 전에 몇백만 명이 되면 어떻게 하겠나? 6개월에도 할 수 있고, 다 그렇잖아요? 그래, 여러분이 해야 할 것은 열두 가정들을 전도해서 예수님의 한을 풀어 줘야 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는 예수님의 한을 풀어드리는 것입니다.

열두 제자를 모은 것은 열두 가정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예수님이 축복받음과 동시에 그 제자들을 축복 못 해 준 게 한입니다. 또, 72문도가 있지요? 그 72문도도 72가정을 만들어야 돼요. 본래, 열두 가정하고 72가정을 해서 84가정이 하나되었더라면 예수가 안 죽습니다. 안 죽는다는 것입니다. 베드로와 야곱이 예수가 십자가에 돌아갈 때 축복을 못 받은 그런 패들이었기 때문에…. 그들이 친족이 되었다면 도망을 안 갔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수님이 안 죽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120가정이면 120가정이 세계적인 국가 대표로 세워졌습니다. 여러분이 종족적 메시아니까 120가정까지도 넘어서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 」 그러니까 딴 데서 전도하지 말고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밤이나 낮이나 전도하는 것입니다. 연필 가져와요. 사인펜이에요? (아버님께서 【구세교본】에 사인하신 후, 만세 삼창 하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