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영원한 왕으로 모실 수 있는 가정을 이루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영원한 왕으로 모실 수 있는 가정을 이루어야

봄이 지나고 여름이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자라서 결실되어 씨앗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씨에는 모든 요소들이 다 집약됩니다. 모든 성장 과정이 다 들어갑니다. 최후에 남는 것은 오로지 씨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 씨와 같은 것….

타락한 아담 가정이 참부모를 중심삼고 복귀될 때, 여러분의 축복가정이 그 가정의 씨로서 아담 가정을 대신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에게는 종교가 필요 없고, 믿음이 필요 없고, 구세주가 필요 없습니다. 아들딸을 낳으면 바로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우리의 가정은 그러한 영원한 정착지입니다. 그 위에 우리의 종족, 우리의 민족, 우리의 국가, 우리의 세계, 우리의 천국을 건설할 수 있고 하나님을 영원한 왕으로 모실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가정을 이루고 싶어요?「예.」

여러분이 어떤 자리에 있더라도 사랑을 중심삼게 되면 어디든지 연결됩니다. 중심 뿌리가 모든 가지들을 뻗친 거기에 모든 잎들이 달리는 것입니다. 거기서 꽃이 피고, 열매를 맺고, 씨가 생기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이 심은 본연의 나무와 같은 것이 여러분의 가정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어요?「예.」여러분이 그런 가정을 다시 일으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미국 사람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려야 됩니다. 하나님이 그걸 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성과 이름까지 잊어버리는 제로(영;零)의 자리에서 출발해야 됩니다. 완전히 제로, 완전히 그것을 부정해야 됩니다. 완전히 순수한 흙덩이에서 재창조가 가능한 것입니다. 처음에 출발한 것은 순수한 흙덩이로부터였습니다. 알겠어요?

거기에는 미국의 개념이나 전통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미국 가정의 가지, 잎, 꽃, 열매, 씨 같은 것을 하나님은 원하지 않습니다. 개인도 제로, 가정도 제로인 순수한 자리로 돌아가야 합니다. 개인적인 개념도 없고 가정·국가·세계도 없고 이상과 종교의 개념도 없어야 됩니다. 하나님이 창조할 때 그런 개념이 없었어요. 종교도 없었습니다.

완전히 제로 포인트(영점;零點)에서 시작해서 절대적인 사랑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제로 포인트에서 출발하지 않으면 참사랑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확실히 알겠어요?「예.」

오늘날의 전환기에 있어서 어떻게 해야 되느냐? 절대적인 제로 포인트로 돌아가야 됩니다. 완전히 부정하는 자리로 돌아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결혼해서 잡다한 개념을 가졌던 그런 것들을 다 '푸!' 잊어버려야 됩니다. 그래서 성경에서 살고자 하는 죽고, 죽고자 하는 자는 뭐라구요? 산다고 했어요. 어떤 일이 있어도 제로 포인트로 돌아가야 됩니다.

하나님이 창조할 때의 본래의 제로 포인트는 하나였습니다. 한국 사람이나 미국 사람 같은 그런 관념이 없었어요. 절대적으로 하나의 포인트였습니다. 지금 선생님이 얘기하는 것하고 여러분이 듣는 것도 그런 기준에 서지 않으면 재창조가 불가능합니다.

복귀섭리는 재창조의 섭리입니다. 그 재창조의 출발점이 제로 포인트인 것입니다. 거기에는 어떤 개념도 있을 수 없습니다. 인류의 역사를 통해서 하나님이 본연의 그 포인트를 찾아 나온 것입니다. 그 포인트를 찾지 못하면 참된 것을 재창조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것이 원리관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부정해요?

(판서하시며) 타락 후 이렇게 횡적으로 뻗은 것입니다. 개인으로부터 세계까지 뻗쳐진 거예요. 역사의 주류는 참사랑인데, 이것이 타락 후 반대로 되었습니다. 위가 하나님의 자리고, 이 아래는 사탄의 자리입니다. 타락 후 하나님이 내려가고, 이것이 올라간 것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느냐? 어떻게 하나님은 올라가느냐? 이 때가 끝날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