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대표할 수 있는 나라를 가져야 할 하나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7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대표할 수 있는 나라를 가져야 할 하나님

참부모의 날, 이 땅 위에 참부모의 날이 나왔어요, 안 나왔어요?「안 나왔습니다.」통일교회 안에 참부모의 날이 있지, 국가를 넘어서 세계의 참부모의 날이 못 된 것을 명심해야 됩니다. 통일교회에서는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어요.

정치적 풍토에서 레버런 문 이상, 세계가 미래의 역사를 넘어갈 수 있는 길을 아는 사람이 없어요. 경제관계에서도 레버런 문 이상 미래 세계의 관을 가진 사람이 없어요. 정치·경제·문화, 모든 면에서 최고라는 것입니다. 과학기술도 통일교회는 다 가지고 있어요. 없는 것이 없다구요. 선생님이 손 안 댄 데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봐도 하늘땅 앞에 레버런 문 이상, 하나님이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구요. 레버런 문같이 하나님을 아는 사람은 세상에 한 사람도 없다구요.「아멘.」그거 거짓말인지 모르지요, 내가 사기꾼처럼 생겼는데…. 내 눈도 사기꾼같이 생겼고, 코도 사기꾼같이 생겼고, 머리도 사기꾼같이 생겼어요. 머리도 크다구요. 그러니까 의심하고 남을 수 있는 사기꾼인지 모르기 때문에 믿지 않아도 좋아요. 사기꾼, 거짓말쟁이가 아니라 사기꾼! 눈도 그렇게 생겼고, 머리도 너무 커요. 그래, 생각이 단순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믿지 말아요. (웃음) 믿지 않아도 좋고, 믿어도 좋아요. 그건 자유예요. 그러나 하나님의 비밀을 아는 사람은 세상 역사를 보나 백악관을 찾아 봐도 레버런 문만큼 아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 사실이에요.「예.」(박수) 비밀을 알지만 도적놈이 되었느냐, 왕이 되느냐 하는 것이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부모의 길을 개척하겠다고 하니 그것이 나쁜 것이 아니라는 결론이 나올 것 같다는 거지요.

그렇지만 레버런 문은 아무리 해도 교회의 권한을 가졌지만 나라의 권한이 없어요. 나라가 없다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은 참된 가정을 만들기 위해 축복도 해주고, 참된 종족, 참된 민족을 편성하고, 참된 인류를 편성하는 과정을 가는데, 국가 과정을 넘어설 수 있는 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세계를 대표할 수 있는 나라를 가져야 할 것이 하나님의 권인데 그 권에 도달할 수 있는 나라가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 아래 하나의 나라가 아니예요. '하나님 아래 하나의 세계'가 되어야 되는데, 이러한 개념이 지상에 아직 없다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단 하나, '하나님 아래 하나의 세계'를 주장한 것이 기독교인데, 미국이 기독교의 재림이상과 연관된 그 길을 망각해 버리고 그것을 반대했기 때문에 미국은 망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 아래 하나의 세계'가 나타날 때는 미국은 없어진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나님의 나라가 되었다고 해도 그것이 하나님이 바라는 소원이 아니예요. '하나의 사랑의 우주적인 세계' 라는 개념이 남아 있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통일교회 사람은 '하나님 앞에 하나의 세계'가 아니예요. '하나의 사랑의 우주적인 세계'라는 개념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도 사랑 앞에….

그것이 우리가 도달해야 할 종착지입니다. 안 그래요?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로 만드는 것이 하나님의 최후의 목적입니다. 그거 그래요?「예.」나는 모르겠다구요. 그래, 하나님을 중심한 하나의 세계예요, 하나의 사랑의 우주적인 세계예요?「하나의 사랑의 우주적인 세계입니다.」확실히 알겠지요?「예.」정말이에요?「예.」그런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어요? 예스, 노?「예스.」예스, 노?「예스!」지금 대낮이지, 밤이 아니라구요. 틀림없이 '예스!' 했어요. 그렇게 할 수 있어요?「예.」

이 개인주의 패들이 그거 하겠어요? 이런 세계가 되면 개인주의는 전부 다 자살해야 되는 것입니다. 목을 매는 거예요. 그래, 날이 갈수록 젊은 사람들의 자살이 많아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