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의 출발과 처음은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7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의 출발과 처음은 참부모

그런데 처음에 하나의 가정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모든 가정들을 그 이전의 상태로 복귀시키는 것이 섭리의 목적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예.」나는 모르겠다구요. 영어가 너무 어려워요. 선생님의 머리 속에서 두 갈래의 흐름이 하나되어 가지고 영어의 발음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쉬운 것이 아니예요. 머리가 복잡하다구요. 그러니까 나는 모르겠다구요. 여러분은 듣고만 있으니까 나보다 더 잘 이해할 거예요. 그래요? 나는 모르겠다구요. (웃음)

언제든지 부모님이 찾아가면 여러분의 안방에 모셔들여서 주무시라고 할 수 있어요?「예.」아침에는 미국 대통령 이상으로 모실 수 있어요? 그러니까 몸 마음을 다 열고 모든 비밀을 다 얘기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비밀이 있을 수 없어요. 돈 문제도 비밀이 없는 것입니다. 통장도 둘이 아닙니다. 오로지 하나일 뿐이에요.

그러니까 부모님 앞에 여러분의 가족들이 다 모여서 '우리한테 돈이 이만큼 있습니다. 쓰시고 싶으시면 마음대로 쓰십시오!' 할 수 있어요?「예.」대답은 쉽다구요. (웃음) 웃으면서 대답하는 것을 보니까, 그렇게 할 수 없다는 뜻이로구만!

여러분 가정의 중심은 참부모입니다. 에덴 동산에서 참부모와 함께 사는 가정을 이루지 못했어요. 여러분이 그것을 복귀해야 됩니다. 그러려면 부모님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따라야 합니다. 부모님 앞에서 여러분의 의견이 있을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예.」

여러분에게 개인적인 개념이 없어짐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참부모의 이름이 여러분의 가정에 정착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상적인 가정을 복귀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선생님의 생각이 아니라 본연적인 하나님의 창조의 개념입니다.

그래, 모든 시작은 참부모로부터입니다. 모든 것의 출발, 처음은 여러분이 아니라 참부모입니다. 사는 것도 마찬가지고, 행동하는 것도 마찬가지고, 사랑의 가정을 연결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출발, 처음은 참부모입니다. 그거 부정해요, 환영해요?「환영합니다.」환영해요? 이것은 선생님의 얘기가 아니라 우리의 첫 조상에 대한 하나님의 공식적인 개념이었다는 겁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어떻게 우리 가정을 부모님의 가정처럼 만들 수 있느냐? 그것을 생각해야 됩니다.

여러분은 참부모의 가정적인 내용에 대한 공식을 상속받았으니만큼 선생님을 따라오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런 가정이 될 때,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중심 가정이 가인 가정을 재창조하는 거예요. 아벨 가정이 가인 가정을 재창조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사랑을 투입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서 주위의 160가정을 묶어야 되는 거예요. 거기서부터 여러분이 입적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태어났을 때 호적에 입적하고 결혼할 때와 죽을 때, 세 번 신고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나라가 없습니다. 축복가정의 아들딸들이 많지만, 하나님이 바라시는 이상 국가를 못 세우고 있어요. 그러니까 여러분의 아들딸의 이름을 입적할 데가 없고 앞으로 결혼하고 승화할 때도 등록할 데가 없습니다. 나라가 없으면 정착이 있을 수 없습니다. 머물러 살 곳이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