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을 따라간 사람은 해방시대를 맞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0권 PDF전문보기

뜻을 따라간 사람은 해방시대를 맞아

자, 이제 결론 짓자구요. 몇 시예요, 아홉 시?「예.」이거 중요하다구요. 여러분이 교회에서 제시하는 일요일 경배식이 얼마나 귀하다는 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경배식을 모르는 축복 받은 2세들이 있더라구요. 이놈의 자식들, 벼락을 맞을 자식들! 그게 무슨 축복가정이에요? 선생님이 그것을 존중시하며 수십 년 동안 일생을 거치면서 이 놀음하고 있는데 말이에요. 자기들이 네 활개를 펴고 잘 수 있어? 그거 벌받아야 되겠어요, 복 받아야 되겠어요?

부모의 날을 찾기 위해서 하나님이 얼마나 고대했는지 알아요? 몇천만 년을 고대한 것입니다. 부모라는 말 그 껍데기만이 아니예요. 그 알맹이는 층층이 하나님까지 눈물로써 엮어져 있고, 피살로 엮어져 있고, 뼈로 엮어져 있고, 골수로 엮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창조 표준이 참부모 아니예요? 참부모를 찾기 위해서 얼마나 희생했어요? 여러분이 이웃동네 삼촌이나 장인만큼이나 생각해요?「더 귀하게 생각합니다.」뭐가 더 생각해요? 제멋대로 살았다구요, 제멋대로.

여러분이 이 자리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1년은 못 하더라도 한 달에 한번씩 금식하고 예금을 해서 모아 가지고 와야 된다구요. 이렇게 피살과 같이 모은 돈을 가지고 앞으로 공적 기관을 만들고 그러는 것입니다. 이렇게 모은 돈을 선생님은 한푼도 안 쓰는 사람입니다. 그것이 얼마나 귀하냐 하면, 경배식에 참석할 때 '이렇게 정성들인 대표적인 이 몸뚱이를 제물로써 바칩니다.' 하는 이런 정성을 가지고 와야 됩니다.

*제물을 바치는 주인은 여러분 자신입니다. 하나님 앞으로 가기 위해서는 제물을 통해서만이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자신을 하나님의 산 제물로 바쳐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참사랑을 중심한 그러한 여러분을 산 제물로 받아들이겠다고 말씀하실 때 비로소 여러분은 해방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1년 동안 정성들였으면 그 제물 10배 이상 실체를 갖추어 가지고 그것을 드림과 동시에 내 몸을 하나님 앞에 바친다는 이런 정성을 가지고 경배해야 됩니다. 우리에게 이런 명절이 7대 명절이 있지요? 여러분은 저 밑창에 살고 있는데 이 7대 명절의 제단을 통해서 7단계로 해서 1년을 넘어가겠다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선생님이 높은 자리에 서 있으면 나는 선생님의 어느 정도의 뒤를 따라갈 것이냐? 몇 단계, 십 단계, 백 단계, 천 단계 층계를 올라가는 그런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자기를 희생해 가지고 따라가야 된다구요.

이 놈의 자식들, 학교도 그만두고, 중고등학교, 대학교를 그만두고 통일교회를 건설하고 그랬는데, 대학교를 가라고 내가 허락은 했지만 대학원 가지 말라고 그랬는데 제멋대로 대학원을 보냈다구요. 그 놈의 자식들은 전부 걸린다구요. 빨간 줄입니다. 그들의 말로가 어떻게 되는지 두고보라구요. 36가정의 자식들 가운데서 자기 아들딸이 박사가 몇이고 그런 자랑을 하더라구요. 자식들이 지옥으로 꽂혀 버리는 것은 모르는 것입니다. 박사가 뭐예요, 박사가?

이제 왕권시대에는 자기 자체가 이것을 알고 물러가야 돼요. 지옥을 자기가 찾아간다구요. 자기 갈 길을 찾아가야 됩니다. 무서운 시대가 온다구요. 잘못한 사람은 무서운 시대, 뜻을 따라간 사람은 해방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아들딸 부모 전체를 버리고 뜻길을 가라고 그러고 있는 것입니다. 국가적 메시아로 파송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구, 그 나라에서 반대하니 나는 국가적 메시아로 안 가도 됩니까?' 그러고 있더라구요. 선생님이 세계적 메시아 사명을 하려 할 때 개인·가정·국가·세계 전체가 '왕왕왕' 하면서 반대하는 것을 두고 상륙작전해 나가는데 지엽적인 몇 십만이 반대한다고 그것을 못 가겠어요?

야곱과 같이 자기가 21년 동안 번 것, 자기의 재산, 자기 일족의 모든 것을 팔아서라도 들이밀고 대줘 가지고 거동 못 하게 해 가지고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무대가 얼마든지 있는데 자기 책임을 못 하겠어요? 전략을 잘 해야 됩니다. 사탄 이상 전략을 잘 해야 돼요. 전략전술을 잘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 나라의 총독과 마찬가지입니다. 가인을 휘어잡아야 돼요. 전(前)대통령 셋만 휘어잡게 되면 지금 대통령까지 넷이니 이렇게 사위기대를 이루면 그 나라를 완전히 굴복시키는 것입니다. 그런 기반을 내가 다 닦아주었다구요. 여러분이 그 공식을 다 알았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남미의 전대통령들은 내가 모르는 사람이 없다구요. 그들 중에 내 신세를 안 진 사람들이 없습니다. 다 만들어 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