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생식·부활식·영생식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중생식·부활식·영생식을 해야

그래서 중생식을 하는 것입니다. 중생해야 돼요. 중생식, 그 다음에 부활식, 영생식을 해야 됩니다. 복중에서부터 전부 다 사탄이 더럽혔기 때문에 유치원생으로부터 중고등학생·대학생들까지 전부 다 성주를 먹여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결혼식까지 시켜서 완전히 사탄 혈통을 단절해 버려야 된다구요. 그 일을 지금 한국에서 했습니다. 중고등학생 850만 명을 다 끝냈어요. 축복받은 가정도 아기 뱄으면 먹어야 됩니다. 일반 사람은 복중에서부터 먹고, 태어났으면 유치원·초등학교·중고등학교 학생 전부 다 먹어야 됩니다. 세계 사람 전부 다 먹어야 돼요.

「축복가정도요? (통역자)」축복가정은 임신하게 되면 먹어야 된다구요. 축복가정도 완성된 게 아니잖아요? 그래 가지고 축복받아야지요. 세상 사람들은 복중에서 하고, 유치원, 중고등학교 때 하고, 그 다음에 축복받아야 된다구요. 세 번 해야 됩니다. 여러분 축복받은 사람은 중생식 할 때 또 먹어야 됩니다. 결혼할 때 한 번 먹었지요? 그러니 두 번 하면 된다구요.

새로이 축복받은 사람은 임신하게 되면 먹어야 되고, 그 낳은 아들딸도 전부 다 먹여야 돼요. 유치원 가는 아이들,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학생들은 전부 다 먹여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영생축복을 받도록 해야 됩니다. 그러나 축복받은 가정은 이 세상의 완성 단계를 못 넘어섰습니다. 그러니까 다시 완성 단계를 넘어서는 이런 식을 거쳐 가지고, 부활 중생식을 해 가지고 그냥 그대로 축복의 자리로 넘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이런 절차를 거쳐 가지고 자르딘 교육을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되느냐? 하나님의 속성인 절대 부모가 돼야 됩니다. *절대 부모, 유일 부모, 불변의 부모, 영원한 부모가 되어야 된다구요. 자녀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절대·유일·불변·영원의 자녀들이 돼야 되고, 부부도 절대·유일·불변·영원의 커플이 돼야 됩니다.

그 셋이 이와 같은 속성을 같이 갖춤으로 말미암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가정이 정착하는 것입니다. 그런 가정이 정착하는 자리가 지상 천상천국이에요. 거기에서 우리가 하나님을 모시고 사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와서 살 수 있는 센터가 참사랑을 중심삼은 가정 기반입니다. 모든 축복받은 부부들이라는 거예요.

축복받은 부부는 똑같은 가치를 갖는 거예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마음대로 내려왔다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아무런 장애가 없다는 거예요. 그런 세계가 우리가 말하는 지상천국입니다. 지상천국에 살다가 자동적으로 천상천국에 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부모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부모가 되고, 자녀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자녀, 부부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부부가 되어 가지고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가정이 되어야 합니다. 그 자리에 하나님이 자동적으로 와서 사는 것입니다. 거기에 하나라도 빠지게 되면 하나님이 찾아 올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