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세상죄를 지고 가신 하나님의 어린 양을 보라

마태복음 5:43-48 요한복음 1:19-34

[기 도(Ⅰ)]

생명의 부활을 약속하신 아버님, 사랑의 은사를 허락하신 아버님, 영원한 생명을 주신 아버님! 이날 멀리 계시지 않고 저희의 마음에 계시고 저희의 몸에 계시오며 저희의 주위에 계신 아버님이시여! 저희들은 아버님의 사랑을 흠모하는 마음을 갖고 있사옵고, 아버님의 사랑에 잠기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사오며, 아버님의 영광을 노래하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사옵니다.

이 시간 저희를 찾아 주신 아버지, 기뻐하시는 영광을 나타내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저희들도 기뻐할 수 있는 자체로 화하여 본심 본성으로 화동할 수 있고, 만물과도 화동할 수 있는 영광의 분위기로 이 시간 각자의 몸 마음을 바로잡아 주시지 않으면 안 되겠나이다.

약속의 아버지시여! 이 시간 운행하시옵소서. 능력의 아버지시여! 이 시간 나타나시옵소서. 보잘것없는 저희들이지만 아버지의 명령에 순종하여 나설 때에는 영원한 생명의 노정을 개척할 수 있는 힘이 솟아날 것을 알고 있사옵나이다. 사랑의 아버님이시여! 이 시간 서슴치 마시옵고, 먼저는 저희의 마음을 통하여 명령하시옵고, 저희의 몸을 통하여 명령하시옵소서.

지으신 본래의 형상을 다시 찾아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그 미를 보시사 아버지께서 즐길 수 있고, 천상천하의 모든 피조물 앞에 어엿이 내세울 수 있으며, 자랑할 수 있는 아들 딸로서 이 시간 지켜 주시옵고 세워 주시옵기를, 사랑하는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날은 거룩한 날이옵니다. 만민의 생명을 책임져야 할 날이옵고, 사망권 안에 있는 원수들의 손에 붙들려 있는 뭇 중생들의 마음 몸을 아버지 앞으로 인도하지 않으면 안 될 날이옵니다.

이 일을 책임지고 역사하시는 분들이 예수님과 성신이옵고, 이 일을 협조해 나오는 이들이 천상의 천천만 성도들이었사오니, 오늘 땅 위에 있는 저희들이 무장하여 그 한 뜻을 위해 협조하지 않으면 안 될 남아진 사명을 알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시여! 남아진 사명을 감당하지 못할 힘없는 자리에 있다 할진대는, 영원 전부터 약속하신 축복의 뜻을 저희들의 마음에 간직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저희들을 천륜 앞에 세워 주시옵소서.

슬픔을 자극시키는 불쌍한 아들 딸이 되지 말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아버님의 마음에 어리고, 아버님의 품성에 어리어서, 아버님이 세우신 전체의 뜻을 몸 마음을 통하여 당신이 말씀하시기 전에 이룰 수 있고, 당신이 요구하시기 전에 행동할 수 있으며, 당신이 바라시기 전에 실천할 수 있는 당신의 아들 딸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아버님이시여! 먼저는 이 민족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민족을 대신한 교단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또 여기에 모여 있는 당신의 아들 딸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 일을 만방의 뭇 생명들에게 예고해 주시고, 새로운 생명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만민에게 아버님의 뜻을 일깨워 주시고, 만민의 생명의 터전을 높여 주시어서 그 위에 평화를 나타낼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아버님이시여!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제 엎드린 아들 딸들, 새로운 마음으로 아버님의 사랑과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자녀들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아들의 몸이 아버지의 축복이신 영광의 미를 갖추고 그 사랑의 미를 갖출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앞에 합당치 못하여 서러움을 일으킬 수 있는 죄악의 쓴 뿌리를 품고 있는 아들 딸이 있사옵니까? 아버님, 이 시간 운행하시옵고, 나타나시옵소서. 그리하여 직접적인 손길로 재창조의 역사를 일으켜 주시옵소서.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 한 시간 모인 아들 딸들 위에 아버지의 충만한 은사를 나타내 주시옵소서. 지방에 널려서 외로운 제단을 쌓고 있는 자녀들, 당신의 말씀을 증거하는 아들 딸들 위에 같은 은사로써 이 시간 역사하여 주시옵길, 나의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개개인의 마음의 주인이 되어 주시옵고, 개개인의 몸의 본래의 주인이 되어 주시옵소서. 저희들의 몸을 성별시켜 주시옵소서. 허락하신 은사를 이 시간 저희들의 몸 마음에 듬뿍 채워 주시옵고, 전체의 머리 머리 위에 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오면서, 모든 말씀 사랑하는 주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