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땀·눈물 흘리는 생활의 가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2권 PDF전문보기

피·땀·눈물 흘리는 生活의 價値

인간과 중단되어진 천륜의 뜻이 여러분으로 말미암아 다시 연결시켜져야 할 이때에 있어서 여러분 자신들이 사탄과 싸워 승리의 눈물을 흘려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그날을 찾지 못한다면, 하나님이 소망하시는 세계적인 승리의 한날을 찾을 수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뜻을 이루기 위해 피와 땀과 눈물의 길을 가셨듯이 여러분들도 우주적인 승리의 한날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피와 땀과 눈물의 길을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우주의 역사도 눈물의 길, 고통의 십자가의 길을 가지 않을 수 없고, 어느 한 개인이 성공하기 위해서도 피땀 흘리는 길을 통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즉 우리 모두는 어려움을 참고 고통을 넘으면서 사탄과 싸워 나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하늘을 위하여 얼마나 애써서 싸웠습니까? 여러분은 개인을 위하여 혹은 가정을 위하여 눈물 흘리고 땀 흘린 적은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그의 가정 뿐만이 아니고 민족·세계를 넘어 책임지고 눈물 흘리고 땀 흘리셨던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들도 예수님처럼 여러분 한개인을 넘고 가정·국가를 넘어서서 세계를 위해 눈물을 흘리고 땀 흘리는 길을 가야 합니다.

눈물과 땀 흘리는 싸움의 노정을 거치는 이것이 승리할 수 있는 첫번째 요소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승리하기 위해서는 눈물의 길을 거치고 땀 흘리는 길을 거치면서 고난과 싸워 나가는 아들딸이 되어야 합니다. 또 예수님은 겟세마네동산에서 눈물 흘리며 땀 흘리는 기도를 하셨는데, 여러분은 그와 같은 예수님의 심정을 가져야 합니다.

이와 같이 눈물 흘리고 땀 흘리면서 하나의 목표를 향하여 나아가는 단결된 민족은 지금까지 망한 역사가 없었습니다.

영계에서 천국권내에 들어간 영광의 영인들은 어떠한 무리입니까? 그들은 예수님의 가신 길을 본받아 이 땅에서 쉬지 않고 눈물을 흘리고 땀 흘리면서 싸움의 노정을 개척해 간 사람들인 것입니다. 우리에게 이러한 우주적인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는 승리의 조건을 세워야 할 책임이 있는 것을 안다면, 우리는 이 땅에 왔다 갔던 역사상의 어떠한 사람보다도 더 많은 눈물과 땀을 흘려야 합니다.

여러분은 가정을 사랑합니까? 그렇다면 가정을 위하여 땀 흘려야 합니다. 또 여러분이 민족을 사랑한다면 민족을 위하여 땀 흘려야 하며, 세계를 사랑한다면 세계를 위해 땀 흘려야 합니다.

우리도 남이 가지 않는 숨은 제단을 쌓고 세계 인류를 대표하여 겟세마네동산에서 기도하시던 예수님을 본받아, 세계 인류를 위해 땀 흘리고 눈물 흘릴 줄 아는 제 2의 예수님의 모습을 나타내야 되겠습니다.

여러분은 과연 하나님의 뜻을 위해 생명을 걸고 눈물 흘리면서 기도한 적이 있습니까, 땀 흘리면서 기도한 시간이 있습니까? 비록 우리가 눈물의 과정을 거치고 땀 흘리는 길을 갔더라도 우리 앞에는 최후로 피 흘리는 죽음의 길이 남아 있다는 것을 망각해서는 안 됩니다. 예수님께서도 3년 공생애 노정을 거치신 후에 만 인류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는 죽음의 길을 가셨던 것입니다.

하나님의 독생자로 오셨던 예수님께서도 이처럼 영적인 승리의 날을 갖기 위해서 생명을 아버지께 바치며 피 흘리는 노정을 거쳐가셨거늘, 오늘날 예수님을 대신해서 우주적인 사명을 담당하겠다고 나선 우리들일진대 예수님의 가신 그 길을 본받지 않으면 안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