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역사의 종착점이자 섭리의 목적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역사의 종착점이자 섭리의 목적점

타락은 여자를 통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여자에 의해 남자도 끌려갔습니다. 주님이 오시면, 그는 여자에게 주관을 당하려고 오시는 것이 아니라, 여자를 주관하러 오십니다. 그래서, 성경에서는 '주님은 신부를 찾으러 오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이 믿고 있는 것같은 하늘이 아닙니다. 주님이, 하늘이 인정하는 한 인격체로 서면, 천사장을 굴복시키고 신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님과 신부와의 결혼을 통해 이 땅 위에 참사랑이 실현될 것입니다.

그 결혼, 그것이 곧 어린양 잔치입니다. 그래서, 6천년의 몸부림 끝에, 주님이 잃어버린 죽었던 자녀를 다시 찾고, 그래서 에덴 동산에서 잃은 것을 복귀하기 위해서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관점에서 볼 때, 여러분은 그것이 옳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 땅 위에 이런 기대가 세워질 때까지는, 어떠한 구원도 있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이 기대를 찾아 세우시기 위해서 오랫동안 수많은 세월을 역사해 나오셨으며, 이 기대를 찾아 세우기 위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희생해 나왔습니다. 오늘날의 10억 기독교인들도 이 날을 맞이하기 위해서, 이 기대를 접하기 위해서 신앙을 해 나오고 있으며, 모든 신앙과 모든 종교가 바로 이 점에 집중되어 있고,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역사상에 일어났던 모든 비참했던 전쟁과 싸움, 그것들도 모두 이 문제, 이 기대를 위해 일어난 것들이었습니다.

역사의 종착점도 바로 이 기대, 이 초점인 것입니다. 하나님 섭리의 목적도 바로 이 점입니다. 하나님의 이상이 실현되는 자리도 바로 이 자리 입니다. 우리가 잃어버린 부모, 잃었던 참부모님을 만날 수 있는 곳도 바로 이곳입니다. 그래서 이 기대가 모든 것의 중심입니다. 이 자리, 그것이 '참부모'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역사상에 많은 자리가 있었지만 이 자리가 가장 가치있는 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