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가 이 땅 위에 와서 출발할 기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8권 PDF전문보기

메시아가 이 땅 위에 와서 출발할 기준

지금 세계는 '종교?종교가 뭐야?' 하면서 종교를 전부 다 거부하는 때에 왔습니다. 그렇지요?이것은 가인의 추태를 세계적으로 열매 맺혀 드러내는 때라서 그런 것입니다. 원리적인 입장에서 보면 그렇다는 것입니다. 종교인을 멸시 천대하고 있다는 겁니다. 그렇지만 이젠 뭐냐 하면 국가면 국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의 종교가 아벨권에서부터 나와 가지고 가인 국가형의 민족을 중심삼고 하나될 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오니까 친다는 거라구요.

종족권내에서 하나될 수 있는 일이 벌어지면 무엇이 오느냐 하면 한민족, 한 나라를 중심삼고 부모가 임할 수 있는 가정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한 나라, 남한이면 남한, 남한은 갈라진 일부라구요. 이스라엘 민족이 남북으로 갈라진 것과 마찬가지로 갈라졌다구요. 한 나라가 되려면 이것이 하나되어 가지고 그 다음에 가인 나라와 하나되게 되면 비로소 그 나라가 주체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이 나라가 아담 국가가 되어 가지고 상대적인 해와 국가를 찾으면 정상적인 국가로서의 놀음을 할 수 있는 기준이 지상에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는 거느릴 수 있는 아담 국가를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예수가 행차하고, 예수가 출발할 수 있는 것은 아담 국가 기반에서의 출발이지, 아담 개인 기반에서나 아담 가정 기반에서의 출발이 아닙니다. 그것이 메시아가 이 땅 위에 와서 출발할 기준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4천년 동안 이스라엘 민족과 이스라엘 나라를 준비해 가지고 예수가 세계로, 횡적으로 자유스럽게 갈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한 것이며, 그 나라가 이스라엘 민족입니다.

여러분들이 이제 가인 아벨 가정이 하나되어 부모를 모시고 가는 데 있어서, 물론 타락한 세계가 없다면 모르지만 가인이 아직까지 남아 있기 때문에 이것을 맞아들이기 위해서는 점점점점 범위를 넓혀 가지고 그 나라를 찾을 때까지 싸워야 합니다. 여러분이 지상에 그 나라를 세우지 않고 저나라에 가게 되면 그때는 갈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또다시 지상에 협조해야 하는 겁니다. 지금까지 기독교를 믿고, 수많은 종교를 믿고 간 영인들이 지상에 협조한 것과 같은 그런 운명을 모면할수 없는 것입니다.

거기서 협조할 때는 세상과 다릅니다. 마음대로 가정에서 살림살이하면서 협조하는 것이 아니예요. 자기 아내나 아들을 다 떼어놓고, 그야말로 가인된 입장에서 채찍을 맞을 수 있는 자리에서 지상을 대해서 눈물을 흘리고, 지상을 대해서 십자가를 지고 가는 놀음을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기성가정들이 가야 할 길인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