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천년의 모든 역사를 탕감복귀하는 제1차 7년노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9권 PDF전문보기

7천년의 모든 역사를 탕감복귀하는 제1차 7년노정

부모의 날을 책정한 것은 완성급 부모의 날이 아니라 장성급 부모의 날이기 때문에, 타락한 부모가 장성급에서 지금까지 역사시대에 떨어져 내려가 가지고 고통을 당하고 참소조건에 걸렸던 모든 것을 이 7년간에 완성급 단계에 넘어갈 때까지 탕감해 놓지 않으면 안 되는 고로 그냥 그대로는 완성급 기준을 넘어설 수 없다는 거예요. 그것을 이룰 수 있는 기간이 제1차 7년노정인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러면 올라가는 이 7년간이라는 것은 역사시대의 7천년간 남자 여자라든가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님 앞에 범죄했던 모든 구렁텅이들을 메우는 놀음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탕감복귀하는 놀음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결국은 부모를 중심삼고 자녀와 친척과 사돈의 팔촌까지 엮어진 것을 확대하면 세계적 사건이 되는 거예요. 그와 같은 모든 것을 전부 다 7년간에 탕감해야 된다는 겁니다.

그러면 1차 7년노정이 뭐냐? 부모님들이 십자가를 짊어지고 역사적인 우리 인류 조상 이후의 후손 전체가 잘못한 것을 대표적 조건을 세워 가지고 탕감해 넘어가는 기간입니다. 이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여러분들은 그것을 다 모른다구요. 하나도 모른다구요. 여러분들이 이런 일을 해 놓은 것을 알지 못한다는 거예요.

이렇게 거쳐가면서 부모의 날을 만들고, 그 다음에는 자녀의 날을 만들고, 만물의 날을 만드는 것입니다. 부모가 있더라도 자녀가 없으면 사탄세계에서 행세를 할 수 없다구요. 또, 자녀가 있더라도 사탄세계에 만물이 없으면 행세를 할 수 없다구요. 그러므로 부모로부터 자녀, 만물로 연결시켜 가지고 그 권을 확대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 7년노정에서부터 시작해 가지고 기반을 다 닦아 놓은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