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천국의 기준이 되는 나라를 찾아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9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천국의 기준이 되는 나라를 찾아야 한다

원리가 이렇게 된 것을 알게 될 때, 통일교회가 세계적으로 발전하면 발전할수록 온 세계의 만물이나 인류가 복귀되는 것입니다. 되겠어요, 안되겠어요?「되겠습니다」그런 날이 빨리 오면 좋겠지요?「예」그러려면 나라가 있어야 돼요, 나라가! 나라가! 나라가 있어야 된다구요. 나라가! 지금은 어디까지나 하나님의 날, 부모의 날, 자녀의 날, 만물의 날을 우리 통일교회에서만 기념하지만, 본래는 평면적으로 전세계의 모든 나라들까지 기념 해야 됩니다. 그런데 이날들을 우리 통일교회 안에서만 기념하지 국가에서는 기념하지 않고 있지 않느냐 이거예요.

이제 그런 때가 되면 전세계 기독교를 믿는 사람이나 통일교회를 믿는 사람이나 전부 다 '어서 속히 제가 그런 자리에 입적이 되어서 저를 하나님의 날, 부모의 날, 자녀의 날, 만물의 날로 말미암아 전부 다 일시에 해방될 수 있는 자리에 세워 주시옵소서' 하며 행렬을 짓고 경쟁하는 가족 수가 어떠한 역사시대에 이민하던 이상, 어떠한 전쟁시대에 피난하던 이상의 행렬을 지어 가지고 설 때가 올 것입니다.

그래야 비로소 내 나라라고 할 수 있고, 내 가족이라고 할 수 있고, 내 하나님이라고 할 수 있는 세계가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 그렇게 되어 있어요? 그렇게 안 되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바빠하는 이유는, 이들 앞에 하나님의 날, 부모의 날, 자녀의 날, 만물의 날을 찾게 해서 자유평화할 수 있는 자유 해방권을 이루어 가지고, 어느 세계에 가든지 누구든지 환영할 수 있는 자유의 국민, 해방의 국민, 행복의 국민을 만들어 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나라를 찾아야 된다고 하면서 여러분을 내몰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은 그런 날을 다 가졌다구요, 선생님은. 그래서 난 죽어도 갈 곳에 간다구요.

그러므로 여러분들이 만일 지상에서 이런 날들을 못 가진다면 재림부활해 가지고 수난길을 가면서라도 그런 나라를 찾는 역사를 재차 해야 된다 그 말이라구요. 만일에 선생님이 여러분과 더불어 뜻을 이루지 못하면 한 사람이라도 세워 가지고 이걸 가르쳐 주고, 이러한 탕감조건을 세울 수 있게 기도해 주고 가게 되면 선생님 가정은 탕감조건에서 벗어난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선생님과 같은 이런 고생을 여러분이 계속해서, 그때를 벗어날 때까지 또 해야 된다구요. 예수님이 간 길을 기독교인들이 갔듯이, 선생님이 간 길은 여러분의 갈 길이 아니냐. 마찬가지라구요. 옛날에는 기독교인들이 가정없이 혼자 도망다녔지만, 여러분들은 가정을 이끌고 유랑해야 된다구요. 그러한 비참한 무리가 되고 싶어요?「아니오」여러분이 그걸 생각하게 되면…. 그걸 모르니까, 세상이 모르니까 잠을 자고 놀고 이러지 전부 다 알아보라구요. 한 시간이 바빠요. 일 초가 바쁜 때라구요.

'창조이상이 뭐냐?' 하고 묻게 된다면 여러분들은 '아, 사위기대 완성입니다' 하고 대답하지요? the area of ideal creation(창조이상권)이 무엇이냐? 하나님과 부모와 아들딸과 만물이 하나되어 있는 곳입니다. 여기에는 사탄이 없다는 거예요.

천국의 기준되는 나라가 없어 가지고는 안팎으로 종족 해방과, 국가 해방권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나라가 있어야 자유스러운 권내에서 보호권을 만들어 가지고 결국 창조이상을 완성한 사위기대권을 이룰 수 있지, 그렇지 않고는 사위기대가 뭐예요. 어디든지 몰리면 파괴될 수 있는 거라구요.

타락이 없었다면 하나님의 날이자 부모의 날이자 자녀의 날이자 만물의 날로 언제나 영원히 갖고 있는 거라구요. 빼앗아 갈 사람이 없다구요. 빼앗아 갈 사람이 없어요. 결국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가 완성되는 순간이, 한번 축복받는 그 시간이 하나님의 날이요, 부모의 날이요, 자녀의 날이요, 만물의 날입니다. 그것이 내 안에서 한꺼번에 전부 다 이루어지는 거예요, 한꺼번에.

우리 통일교회가 여기에 있지만 미국이 얼마든지 통일교회를 반대할 수도 있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래요」그러니까 여러분들이 자유롭게 하나님의 날, 부모의 날, 자녀의 날, 만물의 날을 가질 수 없는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그 나라를 찾을 때까지….

우리의 소원이 뭐냐? 사위기대 완성이예요. 사위기대 완성의 목적은 뭐냐? 하나님의 날, 부모의 날, 자녀의 날, 만물의 날의 영원한 해방권을 갖기 위한 거예요.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나라가 있어야 됩니다. 그러므로 결론적으로 우리의 소원이 뭐냐? 나라를 찾아야 된다는 결론이라구요.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를 잃어버렸지요? 그와 마찬가지로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하나의 제3이스라엘 나라를 찾아야 된다구요. 이걸 못 찾는 날에는 여러분도 전부 다―이제 낙원이 아니고 중간 영계가 생겨나는 거예요―거기 가서 머물러 가지고 그 길을 찾아서 그 기반을 넘어서기 전에는 천국에 못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