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없어야 자기 자리를 내주는 것이 사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4권 PDF전문보기

할수없어야 자기 자리를 내주는 것이 사탄

결론을 짓자요. 이 세계는 가인이 필요합니다. 탕감복귀하려면 공산당도 필요하지요?「예」 하나님도 공산당을 자연굴복시키지 않으면 하나님이 못 된다는 거예요. 사탄을 강제로 굴복시키려면 벌써 6천 년 전에, 타락한 그 이튿날 아침에 다 해 버렸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었으면 오늘날 복귀역사니 뭐니 하는 것도 없을 것이고, 오늘날 여러분이 세상에 나올래야 나올 수 없게 됐을 거라구요. 그렇지만 자연굴복 원칙과 본래의 천리의 궤도를 따라 순응의 도리를 세웠으니 그 원칙에 따라야 할 것이 천사장의 입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이야 그 원칙을 반대할망정 하나님까지 그 원칙을 반대하겠느냐 이겁니다. 하나님이야 계속 하나님이지요? 너는 사탄이 됐더라도 하나님인 나야 변할 수 있겠느냐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6천 년 동안 참소를 하더라도 '응, 그래' 이렇게 의논하면서 나오고 있잖아요? 의논하며 나오고 있다구요. 이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공산당이면 공산당을 대해서 죽기를 바라면 안 됩니다. 통일교회 문선생 앞에 원수가 얼마나 많아요? 나를 감옥에 집어 넣고 나를 죽여 버리려고 한 사람이 얼마나 많습니까? 그들이 나를 죽으라고 기도하면 내가 옳은 것입니다. 하나님이 안 죽이고 싶어서 남겨 놓고 있는데 왜 죽으라고 그래요. 그게 악한 놈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하나님이 죽이지 않고 그냥 둬두었는데 왜 죽으라고 합니까? 그게 하나님 뜻 앞에 반역되는 것이 아니냐. 그렇지요?

하나님이 복을 주실지 화를 주실지는 두고 봐야 알지요. 왜 자꾸 서둘러요? 우리는 옳은 길만을 가려 갈 수 있어야 합니다. 나쁜 것을 방어하는 것은 좋다는 거예요. 그러나 치지는 말라는 거예요. 그 한계선이 확실하면 자연굴복시키게 됩니다. 기성교회가 가인이면 통일교회는 아벨이지요?「예」 그래 통일교회가 기성교회를 진정 사랑했어요? 여러분들은 진정 사랑했어요? 했어요. 못 했어요? 못 했으면 가짜입니다. 선생님에게는 지금까지 평생 동안 원수이지만 불벼락이 떨어져 전부 다 태워 달라는 기도 한 번 못 했다구요. '하나님, 저 기성교회를 망하게 해주소' 하는 기도는 내가 꿈에도 생각지 못했습니다. '기성교회를 구해 주소' 하는 기도는 많이 했지만 '어서 망하게 하소' 하는 기도는 못 했다구요.

기도를 해주면 해줄수록 빨리 망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정성이 지극하면 지극할수록 그것을 굴복시킬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 때문에 빨리 망한다는 거예요. 사탄이라는 것은 할수없어야 자기의 자리를 내놓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세상의 주권자들도 그렇잖아요? 사탄세계의 주권자들은 할수없어야 그 주권과 그 자리를 내놓지요? 죽으면서도 쥐고 죽겠다고…. 사탄이는 할수없게 되어야 굴복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대하고 치는 데 비례해서, 탕감원칙에 의해서, 배상법에 의해서 다 하나님 앞에 돌려야 할 때에, 자기 몸을 팔아 가지고 자기 생명까지 팔아 가지고 바쳐야 할 입장이 되면 그때야 '아이고' 하고 굴복합니다. 이렇다구요. 그러니 이것이 쉬운 일입니까? 그렇지만 이제는 어지간히 올라왔다구요. 알겠어요?

자, 결론을 짓자구요. 오늘날 통일교회 교인들이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나 선생님을 위해서 일합니다. 나 통일교회를 위해서 일합니다' 이럽니다. 이렇게 생각하지요? '나 하나님을 위해서 일합니다' 이러지요. 배짱들이 좋다구요. 그러나 그런 것들은 가짜들이라구요. 그게 아니라구요.

여러분의 신세를 질 통일교회 문선생이 아니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의 신세를 지려고 하는 통일교회 문선생이 아니라구요. 또, 하나님도 여러분의 신세를 지려고 하는 분이 아니라구요. 통일교회 자체도 여러분의 신세를 지겠다는 교회가 아니라구요. 여러분이 통일교회의 신세를 지고 있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이 세계복귀의 다리를 놓으려면…. 세계 통일교회 교인이 있기 때문에 12개 국이라든가 동서사방을 거쳐서, 사방팔방을 전부 다 거쳐서 갈 수 있는 다리가 생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 통일교회 교인들이 여러분들이 마련할 세계적인 무대를 위해 미리 준비하고 환영하기 위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또, 오늘날 통일교회 교인들이, 세계에 널려 있는 사람들이 민족적인 기준을 중심삼고 자기 갈 길을 준비해 가지고 여러분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통일교회 가정이 있으면 그 가정이 여러분 자신을 위해서 여러분이 그 가정으로 찾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