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식구는 일본 식구의 비통을 받아 하늘나라까지 뛰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7권 PDF전문보기

미국 식구는 일본 식구의 바통을 받아 하늘나라까지 뛰어야

자, 그러면 일본 사람들, 선생님 자신도 한국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구요. 여러분 일본 사람도 일본을 위한 게 아니예요. 아시아를 위해서…. 우리가 아시아에서 누구보다도 선두에 서서 이러한 희생을 했기때문에 그 아시아는 우리로 말미암아 살아 남게 되는 것이요, 우리를 중심삼고 아시아가 수습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아시아인이 천국생활을 할 수 있는 모델을 세워 놓아야 됩니다. 그 교육의 재료를 취하는 데는 원수의 나라 미국을 위해서 희생한 내용, 또 원수의 나라인 한국과 일본이 하나됐다는 내용, 그 이상 더 좋은 재료가 어디 있어요? 그래서 세상에 어떤 나라보다도, 친근하게 하나된 어떤 나라보다도 더 위대하다 하게 될 때는 역사가 뒤집어지는 거예요. 이런 위대한 전통적 사상은 하나님으로부터만이 가능하다는 것은 틀림없다는 거라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중심한 지상천국이 가능하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자 일본 식구들, 그거 환영해요?「예」이제 요거 끝나면 전부 모이라구요. 어떡할래요? 고생을 시키고 못살게 하는 교육을 내가 할 것입니다. 이놈의 나온 눈을 더 나오게 해줄 거예요. (웃음) 괜찮아요?「예」고생을 너무 해서 조그맣게 된 사람들을 더 조그맣게 만들어 버릴 거예요. 그래도 괜찮아요?「예」요거 짧은 다리로 뛰어라, 뛰어라!(몸짓하시며 말씀하심. 웃음) 그래도 괜찮지요?「예」그렇다고 선생님에게 무슨 이익이 있겠어요? 그렇게 하는 선생님은 뭐 편안하겠느냐 말이예요. 그거 누구 때문에? 레버런 문 때문이예요. 일본 사람 때문이예요? 누구 때문이예요? 누구예요? 이 미국, 미국, 미국을 위해서예요.

그러니까 미국 사람들은 '아, 일본 사람들이 잘해주니까 기분 좋다'고 구경할 것이지요?「노」뭐가 '노'예요? '30년 전에 진주만 공격을 했는데 그 복수를 레버런 문이 이 나라에 와서 잘하게 해주는구만. 이놈아 해라. 더 해라. 허허허' 이러지요. (웃음)「안 그럴 겁니다」어떻게 하겠어요?「더 하겠습니다」일본 식구들은 새벽같이 나가서 일하는데 여러분은 뭐 아침에 해가 떠야 나오지요, 해가.「아니요」일본 사람들은 벼룩처럼 껑충껑충 뛰는데, 이건 뭐 쓱 해 가지고 태평세월…「아니요」그러면 여러분들도 뛸래요?「예」

그러면 어디로 뛸래요?「워싱턴으로」미국을 위해서 뛰겠어요?「예」 세계를 위해서도 뛸래요?「예」일본 사람들이 태평양을 넘어와 여기 미국을 위해 뛰었으면, 그 바통을 여러분이 받아 가지고 미국에서부터 세계를 향해서 뛰어 가지고 하늘나라까지 뛰어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하나님 앞에 떡 가 가지고 상은 미국 사람이 받지요?「아니요」(웃으심)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먼저 뛴 사람들을 다 모셔 놓고, 이래 가지고 상을 받아야 된다구요.

여러분, 한국이나 일본에서 여기로 뛰어오기가 쉽겠어요, 여기서 세계로 뛰어가기가 쉽겠어요? 어떤 것이 더 쉽겠어요?「여기서 세계로…」세계의 각나라가 벌써 미국 안에 다 들어와 있다 이거예요. 한국 사람과 일본 사람들이 태평양을 건너서 미국에 뛰어와 가지고 미국에 영향을 미쳐 가지고 바통을 준다면, 미국 사람들은 여기서 받아 가지고 세계로 뛰어가 가지고 하나님에게까지 가야 됩니다. 그게 선생님의 생각이라구요. 하나님도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그럴 수 있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미국이 돈도 많이 있게 만들고, 각국의 각종의 인종을 다 몰아 놓은 거예요. '세계로 한번 뛰어라' 하면 세계가 한꺼번에 다 뛸 수 있게 말이예요. 그래서 여기서 전부 다 뛴다고 할 때, 한국 사람과 일본 사람과 레버런 문만 남더라도 이 미국 땅을 점령하지 않고 그냥 그대로 인계해 줄 거예요. (웃음) 그러면 됐지요? 그래서 하나님은 머리가 참 좋은 분이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요이-땅' 해 가지고 뛰게 되면 세계로 안 뛰어 나가는 나라가 없다 이거예요. 공평하다는 거예요.

우리 뜻을 안다면 안 뛸 것 같아요? 미국 국민들이 안 뛰겠어요?「뜁니다」자기의 집을 팔아서 재산을 가지고 아프리카면 아프리카에 가서 전부 다 희생봉사하면서, 일본 사람들이 고생한 것같이 그 나라에 가 가지고 원수의 나라가 아니라 친한 나라이니까 더 희생하겠다고 해보라구요, 세계가 천국이 되겠나, 안 되겠나!

자, 아시아에서 레버런 문이나 일본 사람들이 이렇게 와 가지고 희생을 하고 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세계를 살릴 수 있는 일이 벌어지니까 그렇게 안할 수 없다구요. 자, 이제 미국 식구들은 '아이쿠, 그러려면 말을 해야지. 말을 모르는데 어떻게 하나?' 그럴 거예요. 여기 일본 사람들은 말을 알았나요? 일하면서 배웠지. 노력하며 배웠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것을 안할 수 있어요? 선생님이 영어를 할 줄 알아서 여러분에게 가르쳐 주는 거예요?「아니요」이럼으로 말미암아 지상에 천국이 세워질 수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하고 의로운 사람은 위하여 산다는 이 원칙만이 지상천국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이 된다는 것이 틀림없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