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변치 않는 하나님의 뜻을 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3권 PDF전문보기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변치 않는 하나님의 뜻을 찾아야

그런 세계가 반드시 오겠기 때문에 레버런 문은 하나님의 뜻에 의해서 나타나 가지고 이런 운동을 준비하고, 망하지 않게끔 세계의 초소를 시간을 다투어서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늘이 원하는 것이요, 인류가 바라는 것이요, 역사가 원하는 소원의 자리인 것을 알기 때문에, 우리는 이러한 준비를 하지 않을 수 없다 이거예요. 여기에 무슨 백인 흑인이 있어요? 무슨 종파가 있어요? 통일교, 신교, 천주교, 유대교가 있어요? 하나님이 어디에 있는가와 하나님의 뜻이 어디 있는가를 잘 찾아야 됩니다. 하나님이 어디로 가는가를 찾아야 한다구요. 교회가 어디로 가는가를 찾아야 할 때가 아니라구요. 이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하나님주의는 과거에도 변치 않고 현재에도 변치 않고 미래에도 변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이 지금까지 구약시대를 통해서 한 것이 뭐냐 하면, 예언자를 통해서 정치가, 즉 나라의 주권자들이 잘못하게 되면 공격하게 했습니다. 예언자들의 말을 듣고, 충성을 다해 가지고 그 말을 생명시하고, 그 말로 치리하는 주권자가 있는 나라는 번성했습니다. 그게 구약 성경역사라구요.

또 신약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악한 시대가 되면 예언자가 나와 가지고, 새로운 시대를 각성하는 하늘의 사자를 중심삼고 그 시대의 주권자들에게 충고하는 거예요. 그 충고를 듣고 따라가면 그 시대적 국가는 흥하는 거예요. 신약시대에 있어서도 중세까지는 그랬지만, 중세 이후에는 정교분립이다, 예언자든 무엇이든 정치와는 상관이 없다고 했습니다. 이게 망할 징조예요, 이게. 하나님과 예언자에게서 갈라진 거예요. 이때부터 사탄이 비수를 가는 때가 되었다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인본주의사상의 발로로 말미암아 신본주의사상의 침식이 벌어진 것입니다. 그런데 인본주의(人本主義)의 말로시대(末路時代)가 왔습니다. 그렇지만 인본주의와 기독교를 위주로 한 신본주의(神本主義)는 같이 망할 수 없습니다. 인본주의는 망하더라도 신본주의는 남아져야 된다 이거예요. 그게 하나님의 뜻입니다. 공산주의라는 것은 물본주의(物本主義)예요. 이건 인본주의도 못 됩니다. 물본주의적 공산주의는 망하더라도 인본주의와 신본주의는 망할 수 없다 이거예요. 이것을 세계인이 전부 다 재교육을 받아 가지고 각성하기 전에는 세계가 살 길이 없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에, 오늘날 레버런 문이 나와서 뭘하느냐 하면 미국이면 미국의 정치문제, 카터 정부면 카터 정부에 대해 비판을 합니다. '이것은 틀렸다' 하면서 공격을 합니다. 내가 미국의 닉슨과 손잡은 것은 닉슨을 내가 필요로 하기 때문이 아니라구요. 하나님을 미국 국민에게 소개하기 위해서 닉슨과 손잡은 것입니다. 닉슨이 내 말을 들었으면 저렇게 안 됐을 것입니다. 미국이 이렇게 안 됐을 겁니다. 또 월남이 저렇게 안 됐을 것입니다.

내가 월남이 긴급한 것을 알았기 때문에 티우 대통령을 만나 가지고 이야기했던 거라구요. 이러다간 오래지 않아 망한다고 강력히 충고한 것입니다. 1974년에 만나 가지고 이제라도 강력한 체제를 가지고 전체 국민이 희생을 각오하고 총공격을 해야 된다고 했습니다. 미국을 믿지 말라고 했습니다. 미국을 믿지 말라고 했다구요.

하나님의 작전, 하나님의 역사는 과거나 현재나 미래나 변치 않아요. 예언자를 시켜 가지고 주권자를 교육하는 거예요. 이게 하나님의 법도예요. 지금 미국에 있어서 내가 정치를 해먹겠다는 것이 아니라 정치가를 바로 지도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이게 레버런 문의 사상이라구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내가 미국에 와서 이런 일을 하는 것이 밥 먹기 위해서예요? 욕먹고 싶어서 이러고 있느냐 이거예요. 레버런 문은 그렇게 어리석은 사나이가 아니라구요. 하나님의 이름 때문에 이런 걸 알아야 돼요. 위정자들이 말을 안 듣더라도 앞으로 이 나라를 계승할 젊은이들이 레버런 문의 말을 들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모여든 거예요. 알겠어요?「예」 여러분들이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우리는 뭘하는 패냐? 세계가 말로에 부딪쳐 가지고 허덕이는 이 혼란 시대를 타개해 버리고 새로운 목적과 새로운 세계를 제시해야 되는 패다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하나님을 위주한 하나의 세계를 만들자 이거예요. 레버런 문은 미국사회에서 종파주의와 싸우고 있는 거예요. 민족주의와 싸우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사탄편인 공산주의와 싸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에게로 돌아가자, 신권을 위주로 한, 인권을 위주로 한 세계 소유권의 시대로 넘어가자 하는 것이 레버런 문의 주장이고 통일교회의 주장입니다.

이러한 전체주의적인 관에 있어서 전체를 위할 수 있는 사상을 가진 것만이 세계와 영원히 하나될 수 있지 개인적 민족주의를 가지고는 하나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이 레버런 문이 이러니 여러분들은 어떠해야 돼요? 여러분들도 '아이고 우리는 통일교회주의다' 이렇게 생각하나? 우리 통일교회는 인류를 위한 종교예요. 인류를 구한 후에 종교는 다 간판을 떼어 버리고 없어져야 합니다. 이건 반드시 정리할 거라구요.

그다음엔 모든 초민족들, 흑인, 백인, 황인이 모여 가지고 뭘하자는 거예요? 하나의 하나님의 선의 주권을 만들자는 것입니다. 현재 역사적 과정이 어디가 틀렸고 미국의 가는 길이 어디가 틀렸다는 것을 우리는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강한 거예요. 우리는 과거보다도, 현재보다도, 미래보다도 강해야 된다구요. 그래야 과거를 시정하고 현재를 시정하고 미래에 소망의 기점을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그래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