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익과 하나님주의는 하나님의 참된 정신을 통해 하나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2권 PDF전문보기

두익과 하나님주의는 하나님의 참된 정신을 통해 하나되는 것

이제 레버런 문은 가서 아무것도 안 하고 낮잠만 자도 지금까지 한 일을 가지고 세계를 수습할 수 있는 대책방안이 돼 있기 때문에 지성인들로부터 아는 사람은, 새시대를 찾는 사람은 오지 말라고 형무소같이 담을 해 놓더라도 야간에 줄을 타고 넘어오는 놀음이 벌어질 것입니다. 미국의 적극적인 반대도, 일본의 적극적인 반대도, 독일의 적극적인 반대도 다 끝났습니다.

이런 시대가 되었으니 이제 주장할 것은 두익입니다. 좌익 우익보다도 두익이다 그 말입니다. 그러면 헤드 윙 (head wing ;두익) 위가 무엇이냐? 가디즘(Godism ;하나님주의)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가디즘 아래에 헤드 윙이라는 것입니다. 헤드 윙 위에 가디즘을 첨부했기 때문에 이것은 영적 세계의 편성과 지상세계의 헤드 윙을 통해 가지고 완전히 연결시키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헤드 윙이라는 말은 물본주의자 인본부의자에게 필요합니다. 이것이 대치하는 데 있어서 헤드 윙을 내놓으면 꼼짝못하는 거예요.

그다음에 가디즘은 무엇이냐? 종교인들을 대해 가지고 하나님주의가 어떤 줄 아느냐하면 꼼짝 못합니다 일반 통용하는 데 있어서는 이 두 단어를 가지면, 완전히 세속적인 인간에게 있어서는 헤드 윙이라는 말이 쏙 들어가고, 종교인에게 있어서는 가디즘이라는 말이 쏙 들어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걸 알아야 됩니다.

이제부터는 우리가 사회에 선포할 수 있는 표상적이고 이상적인 하나의 단어는 헤드 윙이라는 말이 적절한 말이다 이거예요. 헤드 윙이라고 하는 것은 완전한 몸뚱이를 구성하기 위한 주의입니다. 이것은 몸뚱이주의, 이 세상에 살 때 인간에게 필요한 요소입니다. 가디즘은 무엇이냐? 정신주의입니다. 이것을 하나로 만드는 것입니다. 통일주의는 뭐냐 하고 묻게되면, 이런 둘이 하나되어 완전한 사람을 이루는 것을 말한다 하고 그걸 구별해서 얘기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사람들은 살아서 하나님 앞에 가더라도 환영받고, 또 살아서 어디에 가더라도 어떤 이념이나 세계의 최고 자리에 가더라도 그것들을 다 커버(cover)할 수 있는 것입니다.

통합되는데는 어떻게 통합되느냐? 이제는 두익을 알았어요. 하나님주의를 알았지요? 「예」 통일주의를 알았어요. 통합하는 데는 어떻게 통합하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으로부터, 하나님으로부터의 참된 정신을 통해 가지고 하나돼야 돼요. 그건 이론적입니다. 왜? 인간이 근본에서 태어났기때문에 태어나게 된 근본 주체에서부터 동기가 돼 가지고 과정적 인간 육체까지 움직일 수 있는 기준을 연결시켜 나와야 완전한 통합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완전한 통합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통일교회 교인들은 자기들이 마음대로 가려고 해도 영계에서 브레이크를 걸고 가르쳐 주는 이런 영적 체험을 통해서 모든 것을 수습해 나가는 배경이 확실한 현실 생활권 내에 움직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사실은 놀라운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인 한 사람을 중심삼고 볼 때 그 몸뚱이는 정신을 중심삼고 조상들이 전부 다 뿌리가 돼 있다구요. 선한 조상들이 전부 다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선한 조상들은 이놈의 몸뚱이가 악한 세계로 가는 것을 방해해 가지고 선한 세계로 갈수 있게 몰아치는 것입니다. 그런 운동이 가능합니다.

통일교회는 영적인 개인을 동원할 수 있고 연결적 체제를 통해 가지고 선조를 동원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걸 알아야 됩니다. 지금까지의 종교는 영계와 육계를 연결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영적인 정성을 들여 가지고 종적인 면에 박자와 파동이 맞아야 접선을 했지만 이제는 그 방송국 자체에 들어왔어요. 진동판과 같은 자리에 섰다 이거예요. 파동이 아니고 파동을 일으키는 송신기 자체다 이거예요. 여기에서 몇천 주파수로 하든가, 몇십 주파수로 하든가, 단파로 하든가 갖다붙이면 파장, 전파를 전부 다 낼 수 있어요. 내가 방송국을 가졌기 때문에 '영계에 있는 우리 조상들이 와서 나에게 협조하소서. 선한 조상이여 와서 협조하소서. 그런 바이브레이션(vibration ;진동)이 필요합니다' 하면 찌익 와서…. 개인을 부르더라도 움직일 수 있고, 가정을 불러도 움직일 수 있고, 종족권, 민족권, 세계권을 중심삼고 연결시킬 수 있는 발판이 지상에 되어 들어오기 때문에 그것이 움직여 내려온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지금까지 내 몸뚱이는 이렇게 가려고 했는데 자기도 모르게 돌아 가지고 전부 다 끌려가는 것입니다. 두 영인체가 와서 하나를 붙들고 끌게 되면 자신은 그 붙든 것을 모르기 때문에 끌려가지, 별 수 있어요? 혼자 달려 들어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 그거 믿어요? 「예」 이것이 공론(空論)이 아닙니다. 이론적 입니다.

그거 왜 그래야 되느냐? 하나님이나 모든 영계도 바라는 것은 인간완성입니다. 오늘날 역사발전의 모든 목적도 인생완성하는 데에 있습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역사를 통해 가지고 별의별 짓을 다 하고 오늘날 물질을 좋아하는 공산주의가 나오고, 몸뚱이를 좋아하는 인본주의가 나와 세계의 대표 될 수 있는 사람을 찾아 나가는 것입니다. 또 복귀섭리는 뭐냐 하면, 하나님이 볼 때 완전한 영인체 완성과 육체 완성이 딱 맞아떨어질 수 있는 사람을 만들기 위해서 하나님이 섭리를 대해 가지고 역사시대를 거쳐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