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목표는 공산권 해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3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목표는 공산권 해방

자, 남북을 통일해 가지고 뭘할 거예요? 남북통일을 해 가지고 내가 대통령 해먹을 것 같아요? 내가 남북한 대통령 해먹으면 망하는 거예요. 내가 대통령 해먹겠느냐 말이예요. 대한민국 대통령에게 내가 가르쳐 주고, 방향을 제시하는 그런 놀음을 할 것입니다. '야야, 이렇게 해야 되는 거야…' (웃음) 그때 가서는 '야, 이 녀석아!' 해도 통한다구요. 그때 가서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지금이 아닙니다. (웃음)

'아이고, 문선생이 뭘 해먹겠다고 생각하나?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만들어 가지고 뭘하려고?' 그따위 생각은 하지 말라는 거예요. 대한민국의 대통령, 그거 얼마나 복잡해요? 똥 묻은 김일성이하고 싸워야 할 테니 말이예요. 나는 그 놀음 안 한다 이겁니다. 그 놀음은 여기 대통령이 하고, 나는 만주 벌판에 들어가서 중공을 거느려 가지고 소련하고 싸워서 소련을 요리할 수 있는 준비를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연해주로부터 요동반도까지 전부 다 우리 한국 땅 아니예요? 조국광복 해야지요? 「예」 복귀하려는 한국 땅이 어디까지예요? 삼천리반도 두만강, 압록강까지예요? 자, 이렇게 이야기를 하게 되면 '아이고, 레버런 문이 중공에 야심을 가지고 접근하네' 하겠지만 그렇게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밤이 아닌 낮이예요. 다 터놓고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보라구요. 그러면서 뭘하느냐 하면 일본을…. 꿰 찬다는 말을 뭐라고 하나요? 일본을 거머쥐어야 되고, 그다음에는 미국을 거머쥐어야 됩니다. 미국하고 일본하고 거머쥐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미국과 일본은 세계에서 일등 부자들입니다. 하나는 서양에서 일등부자이고, 또 하나는 동양에서 일등 부자입니다. 그들은 돈을 쓸 데가 없어요. 돈을 어디에 쓰겠어요? 태평양 바다에 쓰려고 해도 쓸 데가 없고, 그렇다고 해서 이곳 대한민국에서도 쓸 데가 없습니다. 대한민국이 그들의 뒤꽁무니 따라가니까. 그러니 쓸 데라고는 지금 중공하고 시베리아밖에 없습니다. 시베리아에 투자하자….

그 투자 건설은 누가 해주느냐? 레버런 문이 과학기술을 갖다 투자해서 만들자 이겁니다. 그 대신 만들어 주는 데에는, 개발하는 모든 요소에 한국 사람, 중공 사람, 일본 사람, 이렇게 3국 사람을 갖다 들이대는 거예요. 그들이 송나라 시대의 연해주, 그 막대한 땅을 전부 다 점령한 것이 아니냐? 내놓으라는 거예요. 찾자 이겁니다. 그래 중국 사람하고, 일본 사람하고, 한국 사람이 3형제가 되면 그다음에는 아시안(Asian;아시아 사람) 마음대로 할 수 있습니다. '야, 이놈! 소련은 서구 녀석이야, 백인종이다' 이렇게 해 가지고 방어를 해야 비로소 소련을 해방할 수 있는 겁니다.

지금 레버런 문의 표제가 뭐냐? 남북통일이 아니예요. 아시아 연합을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통일을 향한 공산권 해방을 하나님의 이름으로 하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서, 살아 계신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서 어디를 해방한다구요. 「공산권입니다」 공산권 해방, 이것을 빨리 촉진시키기 위해서는 미국의 해방을 하나님의 이름으로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공격을 한 거예요. '너희들, 민주당 40년 동안 무엇을 했느냐? 민주당 공화당이 전부 다 미국을 망쳤지 않았느냐, 이놈의 자식들아!' 이렇게 들이대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여기에 대해 자신이 있거든 변명해라 이거예요. 이 나라의 기독교를 전부 다 추방해 버리고, 인본주의 물본주의 체제를 중심삼아 가지고 황금만능주의로 세계를 제패하다니…. 그러기 위해 돈을 갖고 보니 어떻게 됐나요? 전부 다 신경마취만 추구하다 보니까 마약을 먹어야 되고, 성개방 운동이 벌어진 거라구요. 그래 갖고 모두 로마와 같이 망해 들어가는 병이 들었다 이거예요.

이제는 에이즈(AIDS;후천성면역결핍증)까지 합해 가지고 10년 후에는 1억 국민의 목숨이 몽창 나가자빠지게 됐습니다. 비상사태가 벌어진 거예요. 이것을 누가 만들었느냐 이거예요. 기독교를 중심삼고 브레이크를 거는 거예요. 그 주도적 역할을 통일교회가 이미 판도를 짜 가지고 행진하고 있다구요, 행진! 점점 커질 거예요. 불쑥 세계가 변하도록…. (박수)

여기에 CIA졸개 새끼들 왔으면 다 보고하라구. (웃음) FBI도…. 내가 이런 말을 하기 때문에 '레버런 문은 멋진 사내'라는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야! 미국에 대해서 정면으로 배통에 창칼을 들어 일자로 째 버릴 용자는 레버런 문밖에 없다'고 다들 좋아한다구요. 미국 사람들은 그런 것을 좋아하거든요, 바른말 하는 것. 바른말을 하고 망하면 싫어해요. 바른 말을 하고 득세를 하니까 좋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