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가

그래, 이렇게 볼 때 여러분은 참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보는 거예요? '참사랑이여 제발 오라. 나는 좋아하고 존경해. 참사랑이여! 오라! 오라!' 할 때 참사랑이 관심 갖겠어요, 안 갖겠어요? '퉤퉤퉤' 할 것입니다. (웃음) 참사랑을 다 좋다고 생각하면서 말이예요, 참사랑을 어떠한 자리에서 받으려고 그래요? 어떠한 자리에서 접속하려고 그래요?

참사랑의 뿌리가 누구예요? 기원이 어디예요? 조상이 누구예요? 하나님입니다, 하나님. 하나님같이 깨끗하고 하나님같이 순결해 가지고 받아야 돼요. 여러분들은 순결해요, 어때요? 노(No)예요, 예스(Yes)예요? 「예스(Yes)」 모든 여성, 훌륭한 미국 여성들! 순결한 여성들이예요, 더러운 여성들이예요? 어느 쪽이야? 불리할 때는 딱, 불리하면 이러고 있어요. (시늉으로 해보이심. 웃음) 아 이거 당면 문제입니다. 이게 문제라구요, 문제. 이 문제를 어느 때까지 다 해결해야 된다구요.

더욱이나 통일교회 교인들은 인간이 타락했다는 것을 압니다. 사탄의 핏줄이 통하고 있다는 것을 다 알고 있어요. 이렇게 볼 때, 참사랑 앞에서 교만한 여자, 교만한 남자가 있어요, 세상만사에? 「없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내가 몇 점짜리, 몇 퍼센트가 사탄편이고, 그다음에 하늘편이 몇 퍼센트인가? 사탄 퍼센트가 많겠어요, 하늘 퍼센트가 많겠어요? 어디예요, 어디? 왜 눈감고 가만히 있어요? 「하나님편입니다」 야! 훌륭한 미국 여자들, 대답도 훌륭하구만! 하나님편이예요? 「예」 그래서 여러분들은 완전해요? 「아닙니다」 어느 쪽이예요? 문제가 심각한 거예요.

'나는 참사랑이 좋아요. 나는 참사랑이 좋아요' 암만 그래도 안 통한다 이겁니다. 그런 주제에 '나는 참사랑이 좋아요. 나는 참사랑의 왕이 오기를 바랍니다. 평생토록 그런 왕 한번 만나 봤으면 좋겠습니다' 해 가지고 그 왕을 만나게 되면 그 왕이 좋아하겠어요? 그래, 그 참사랑의 왕이 '아하! 나는 지상에 이렇게 유명한 사람 처음 만났다. 당신 정말로 훌륭하구만! 나에게는 당신이 절대적으로 필요하오' 그래요? (웃음)

A와 B 사이에는 문제가 있다구요. 큰 문제가 있다구요. 여러분, 문제가 없다는 사람 손들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