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가지면 절대로 행복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가지면 절대로 행복해

그 우주의 중심인 참사랑이 떡 쳐다보고, 하나님이 그 참사랑 앞에는 그저 애기 같고, 주제도 없고, 형편없이 하는 것을 볼 때 참사랑이 웃겠어요, 재미있어 하겠어요? 「재미있어 합니다」 진실로 재미있어 해요? 「예」 자, 그러면 무엇이 제일 좋은 거예요? 여러분이 돈을 주고 살 수 있는 최고의 것이 있다면 무엇을 살 거예요? 「참사랑을…」 그걸 무엇으로 살 거예요? 돈으로? 무엇으로 살 거예요? 그래 살 상대가 '참사랑? 어, 그래 사 봐라. 그래 좋다' 하는데 그것을 무엇으로 살 거냐 이거예요. 「생명으로요」 아무리 생각해도 '생명' 그것밖에 없습니다. 제일 좋은 것은 생명뿐…. '생명을 줄 테니까 움직일래?' 하면 어때요? '그래, 눈 하나 빼 줄께. 그다음엔 두 눈 빼 줄께. 나는 봉사되어도 좋아. 그다음엔 귀 떼어 줄께. 입 떼어 줄께. 팔 떼어 줄께' 해 가지고 나중에는 몸뚱이만 남아서 반푼같이 되었다 이겁니다. (웃음) 계란, 계란같이 남았다 이거예요, 댕글댕글하게. (웃음) 그런 내가 되어서 참사랑을 사 가지고 그 참사랑이 나하고 있다면 불행하겠어요, 행복하겠어요? 「행복합니다」 (웃음) 이상한 패들이야! (웃음) 허허허, 전부 그렇게 됐다구요. 이상한 패들. (웃음)

이렇게 볼 때 여러분들이 남자 여자로 생겨나 가지고 내 생명을 다 팔아서 사랑하겠다고 표제를 정한 때가 있었어요? 그래, 그러면 여자는 남자, 남자는 여자, 그대들이 전부 상대를 택해서 몇 가지 주더라도 나는 더 주겠다는 사랑의 뿌리가 여러분들은 어느 정도예요? 여러분은 준비가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어요? 「돼 있습니다」 돼 있어요? 「예」 여러분들은 미국 여자입니다. 미국 여자들이 사랑하는 남편을 위해 손가락 하나 떼려고 생각해요? 「예」 말 한마디 가지고, 말로만 사랑하지요? 혓발이 와글와글, 입이 독사가 되어서 아아아 이런다구요. (흉내를 내심. 웃음) 독사, 마치 독사처럼 와글와글….

미국 여자의 사랑을 진짜 사랑이 볼 때 몇푼짜리예요? 몇푼짜리예요, 몇푼짜리? 뭐야? 프리섹스(free sex;자유연애)야? 이 간나 자식들! 그 프리섹스가 뭐야? 그게 뭐야? 사랑이야, 그게 뭐야? 그런 것은 사랑이 변해 가지고 싸놓은 개똥 같은 사랑이다 이겁니다. 사랑으로 보게 된다면, 발길로 차 버려야 돼요. 영원히 보지 못하게 차 버리는 거예요.

그래 놓고는 말이야, 좋게 입고서 뭐 루즈를 바르고, 매니큐어를 바르고, 이래 가지고 '나는 아름다운 여자입니다' 하는데 그거 참사랑이 볼 때 '에이─요녀(妖女) 요녀 요녀!' 라고 할 것입니다. (웃음) 요녀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요녀가 아니겠나. 그 사람들이 참사랑을 알아요? 거 참사랑 패들이예요? 퉤퉤! 더러운 거라구요. 그런 여자패들이 있다고 한다면 말이예요, 참사랑이 그 지나가야 할 텐데 발이라도 닿고 지나가고 싶겠어요, 휙 타고 넘어가고 싶겠어요? 「타고 넘어가고 싶어요」 자, 이렇게 볼 때, 여러분은 그래도 참사랑을 바라고 있지요? 「예」 바라려면,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준비를 하고 바라야지 그냥 그대로 가지고 바라서 되겠느냐 말이예요. 전부 다 더렵혀졌으니 눈깔을 빼서 다시 꽂아야 하고, 코고 뭐 다 빼서 다시 새로 꽂아야 된다 이거예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