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고향하여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환고향하여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해야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고향을 찾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으면 여러분의 부모가 완성한 아담의 영광된 자리에 설 수 있는 때를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지금 멍하니 있어 가지고 영계에 갔을 때 부모가 보면 어떻게 생각하겠어요? 자기 일족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야 됩니다.

고향에 가게 되면 우선 부모를 생각하고, 친척을 생각하지요? 여러분들이 살 수 있는 기지가 친척 관계를 기반으로 형성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거기가 제1의 기지가 돼 가지고 여러분들은 자유자재로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뭐, 어떻게 되든 거기는 모두 종족적 메시아가 차지하는 거라구요. 뭘 먹을 때도 선조 입장에서 존경받으면서 먹고, 어느 집에 가더라도 모심받을 수 있는 길이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모르기 때문에 교육을 시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일본의 축복가정 어느 집을 찾아간다고 할 때, 어떻게 돼요? 일본이라고 해서 선생님이 일본 풍습에 보조를 맞춰서 따라가야 되느냐? 그렇지 않습니다. 단 한 사람만이 들어갈 수 있는 제일 따뜻한 온돌방이 있다면 거기에 쑥 들어가 앉는 거예요. 그러면 모두가 경배하고 제일 귀한 것을 내놓는다구요. 전부 다 선생님을 제일로 생각하고, 자기들은 두세 번째로 생각한다는 거예요.

고향을 찾지 않으면 모두 거지가 된다구요. 갈 곳 없는 거지가 됩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예.」 소생·장성·완성, 이 완성권을 상속해 가지고 자기 고향을 영원히 정착할 수 있는 천국 기지로 옮겨 심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영계와 지상이 연결되는 거예요. 원리가 그렇습니다.

완성한 아담권이 서게 되면, 완성한 천사장권은 그것을 보호하지 않으면 안 돼요. 조상들은 잠이 없어도 살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자려고 하면 잘 수 있지만 말이에요, 그것도 취미로 자는 거라구요. 하나님도 평생 동안 자지 않고도 살 수 있어요. 알겠어요?

종족적 메시아를 아무렇게나 생각하면 안 됩니다. 고향이 필요하고 부모가 필요하다구요. 여러분들은 종족적 메시아의 자리에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부모가 자녀를 천국으로 이끌고 들어가야 되는데, 여러분이 종족적 메시아가 되지 않으면 그러한 부모의 입장에 설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면 장차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게 이끌려서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자기는 부모가 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오히려 여러분들을 안내해서 들어가게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종족적 메시아를 이루지 못했을 때는 곤란할 때가 오는 것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무서운 자리라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잘못되거나 하면 이것은 천하를 잃어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누구도 종족적 메시아를 대신할 수 없다는 거예요. 종족에 있어서 한 명만이 되는 거지, 여러 명이 될 수는 없는 거라구요. 여러 명이 나왔다 해도, 그거 인정할 수 없습니다.

어때요? 지금까지는 종족적 메시아의 내용을 잘 몰랐지요? 이제는 알겠어요? 아담 완성, 예수 완성, 재림 완성이라는 것입니다. 자기 부모를 완성시키지 못한 후손의 가정은 사탄 기지가 되지만, 완성시키게 되면 천국 고향의 기지가 되는 것입니다. 서로 반대예요. 그렇게 생각하면 바로 해결된다구요. 그렇지요? 부모가 완성되지 않으면 후손이 완성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종족적 메시아로서 선포하지 않으면, 여러분 후손은 종족적 메시아의 선포권 내에 설 수 없습니다. 심각한 거라구요.

선생님이 고르바초프를 만나고 와서 참부모를 선포했습니다. 했어요, 안 했어요? 「하셨습니다.」 일본에서도 선포하는 것입니다. 아담 나라가 했기 때문에 해와 나라에서도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천사장 나라에서는 할 필요 없어요. 그래서 일본에서 구보키가 하고 있다구요. 그것을 반대하면 나라가 망해요. 어디 한번 쳐 봐라 이거예요. 자신을 가지고 해 나가면 상대편이 두려워하게 돼 있다구요. 반대하게 되면 자기도 모르게 마음이 떨리는 거예요. 이제는 공감하게 돼 있는 것입니다. 과거와는 완전히 반대예요.

이번에 있을 보고를 생각해서 딱 40일 전에 선생님이 돌아왔습니다. 43일을 넘으면 아주 큰일이 나는 거라구요. 그 전에 돌아와야 되는 것입니다. 나라가 반대해도 물리치고 들어오는 것입니다. 딱 해 가지고 들어와서 하늘 앞에 선포하는 겁니다. 이러한 모든 것을 완성해 가지고 천주에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종족적 메시아는 어떻게 해서라도 발표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사쿠라이, 알겠어? 「예.」 그래 가지고는 아무것도 안 돼. 그러니까 선생님의 사진을 내걸고 일족을 모아 선포하라구요. `누구 누구 종족적 메시아는 천주적인 메시아의 이름으로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하겠습니다.' 그렇게 하라구요. 그리고 만세 부르고, 박수 치면 되는 거예요. 그렇게 해서 120명 이상을 모으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니까 처음부터 현수막을 붙여 놓고 하는 거예요. 날을 딱 정해서 `종족적 메시아가 며칠 날에 가겠습니다.' 하는 거예요. 생명을 걸고 하는 거라구요. 재미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한 결의를 다진 사람이 일본 전역에서 활동하게 되면 그 결과가 1개월 후에 나오게 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6개월 후면 어떻게 되느냐? 생각해 보라구요. 지금까지는 탕감으로 돼 가지고 모두 흘러가 버렸어요. 이번에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모두가 외적으로 활동하던 이상 몇 배의 힘을 쓰면서 진심으로 고향 땅에서 눈물을 흘리고, 땀을 흘리면서 뛰어야 된다구요, 발이 쉬지 않도록.

만일, 예수님이 그런 자리에서 그런 일을 할 수 있었다면 몇백 배, 몇천 배 이상 뛰어다녔을 거라구요. 십자가에 못박혀 가지고 2천 년간 지내온 그 참을래야 참을 수 없는 비탄(悲嘆)과 괴로움을 생각해 볼 때…. 어차피 평생 동안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고생의 길이라면 뛰어다니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40년 간의 생애를 탕감할 생각으로 하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선생님은 박해를 받으면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박해가 아닙니다. 선생님이 이제 일본에서도 유명해졌다구요. 그렇지요?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어요. 미래세계에까지 남을 수 있는 단 한 명의 종교 지도자가 있다면 선생님밖에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종족적 메시아! 한번 다같이 외쳐 봐요.「종족적 메시아!」나는 종족적 메시아다!「나는 종족적 메시아다!」그렇게 바로 돌아가서 선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