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이 대학가의 기반을 닦아 주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8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이 대학가의 기반을 닦아 주어야 돼

여성시대니까 여성들이 얼마나 좋아요? 세계적으로 바람이 부는 것입니다. 유엔까지 갖다 붙여 보라구요. 여성 유엔을 만든다구요. 그다음에 유엔 대학까지 만들어 놓으면, 이제 대학은 초국가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각 국가 외무부에 차관보로 교육을 책임지는 것입니다. 유엔을 중심삼고 민족 교육을 하고, 민족을 넘어서서 세계 유엔 교육을 하지 않으면 안 될 때라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 하나된 세계, 지구촌이 올 수 없습니다. 그건 누군가 해야 될 일입니다.

그런 일을 하기 위해서 이번에 지시하고 여기에 대한 대비를 할 수 있는 각국의 저변에 기반을 확보하라고 지시하고 온 것입니다.

여성연합, 알겠어요?「예.」아들딸이 대학에 다니는 모든 여성들은 전부 다 명단을 만들어 가지고 전체 동원하라구요. 그래서 대학가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게 해 가지고 이번에 대학가의 기반을 완전히 닦아주어야 됩니다. 이래 놓으면 그 집이 상당히 복받을 것입니다. 빨리 하게끔 공문을 통해서 조치하고 여기 교구장들은 자기와 직접 관계되어 있는 모든 여성연합의 지부장들과의 관계를 강화시켜 가지고 빨리 명단을 작성해서 넘겨줘요. 원리연구회는 빨리 교육해야 됩니다. 그런 교육은 자동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대학가에서 이런 풍토만 벌어지게 되면 자동적으로 관계되어 있는 아들딸을 데려다가 교육을 시켜 가지고 앞으로 축복 대상자로 집어넣을 수 있다구요. 그래 가지고 얼마든지 살려낼 수 있습니다. (이후 일본 대회에 대한 보고 및 대회를 마치신 어머님과 전화를 통한 화동회가 있었음. 또, 귀국하신 어머님을 위한 축하회와 일본 대회에 대한 전체적인 보고가 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