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산업을 하려면 언어와 교육 문제를 해결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2권 PDF전문보기

취미산업을 하려면 언어와 교육 문제를 해결해야 돼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언어 통일을 해야 됩니다. 그리고 취미생활을 하려면 전부 부부간에 또는 일족이 차에 다섯 명씩 타고 말이에요, 가족이 탈 수 있는 차를 타고 전세계를 여행하면서 사는 것입니다.

여기에 문제가 뭐냐? 문화권이 다르기 때문에 문제입니다. 문화권이 같으면 생활양식이 같아요. 생활양식이 같다는 것은 교육 양식이나 모든 제도가 같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대한민국 제도가 세계 전체를 대표한 제도이기 때문에 각국의 외무부 국장은 같은 레벨의 같은 소속, 같은 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언어만 통하면 같은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자기들이 전화로 연락해서 1년마다 국장끼리 교체해서 이동 사업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로 넘어간다구요. 여기서 제일 문제가 언어입니다. 언어를 통일해야 됩니다.

그 다음에는 교육 문제예요. 교육관 때문에 도시에 집중해서 사는 것입니다. 편리해서 도시에서 살려고 하지만, 교육 때문에 도시에서 살려고 한다구요. 교육은 서울만의 교육이 아닙니다. 교육이 평준화되는 시대가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초등학교 졸업과정을 얼마든지 비디오로 만들 수 있다구요.

지금 그것을 내가 만들고 있습니다. 중고등학교 과정도 그 나라를 대표한 유명한 교사들을 중심삼고 만든 비디오를 가지고 공부하는 것입니다. 뭘 하러 초등학교 6년, 중고등학교 6년 해서 12년씩이나 다녀요? 머리 좋은 사람들은 4년 이내에 졸업할 수 있는 것입니다. 대학까지 20년이 걸려요. 풋! 그게 지옥입니다. 공부를 집중해서 하게 되면 5년 동안에 대학 코스까지 전부 다 졸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국가 시험에 패스해서 똑같이 인정만 하면 대학 출신 자격을 가지고 어디 가서든지 같은 직장에 속해서 일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에 들어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열 사람이 일할 것을 세 사람이 일해 가지고 공동 분배 체제, 블록 체제로써 생활을 영위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열 사람이 한 블록이 되면, 언제나 매일같이 열 사람이 나가 일할 필요가 없다구요. 앞으로 자동화시대가 되게 된다면, 세 사람씩 교대로 일하면서 열 사람이 먹고살 수 있는 시대에 들어온다구요. 먹고사는 건 문제없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교육도 문제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취미생활을 하면서, 여행하면서 사는 것입니다. 자기 가정과 아들딸을 거느리고 말이에요. 지금 여자들이 한스러운 것이 그것 아니예요? 남편이 돌아다닐 때 못 따라 다니는 것입니다. 이것이 전부 다 바람잡이로 만들어 놓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활 보따리를 전부 다 트럭 같은 자동차에 싣고 다니면서 사는 거예요. 그게 집입니다. 생활 도구는 공기만 집어넣으면 되는 거예요. 한 보따리에 다 들어가게끔 해 가지고 다니다가 공기만 집어넣으면 침대를 만들고 다 할 수 있다구요. 그런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거기에 맞게끔 우리는 준비해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일족 가운데 만약에 범죄자가 있으면 아무개 족속, 그 일족 족장을 중심삼고 치리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하나님 대신 심판장이 되는 거예요. 자기 문중에 사건이 벌어지게 되면 벼락이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 문중에서 그러한 악다리를 배출했다는 사실은 문중 간판에 똥칠하는 거예요. 부락 자체가 이런 망해 썩어지는 나라가 안 된다는 거예요. 전체가 하나되어 가지고 문중을 보호하는 거예요. 젊은 놈들 가운데 악다리가 생겨나면 잡아다가 '이 자식!' 하며 후려갈기는 것입니다. 맨 나중에는 할아버지가 재판장이 되고 말이에요, 아버지가 검사가 되고 형님이 변호사가 되어야 된다구요. '천리 원칙의 대도를 밝히기 위해서는 우리 가정의 혈족이지만 혈족이 될 수 없다' 이래 가지고 무자비하게 공적인 심판을 해 버려야 된다구요. 그래서 경찰이 없어지는 거예요. 군대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앞으로 군대가 없어지고, 경찰이 없어지고, 학교가 없어지니까 나라에서 돈이 필요 없어요. 그 돈 다 뭘 할 거예요? 먹고사는 것은 문제없다는 거예요. 그래, 집 같은 것도 좋은 거 필요 없다는 겁니다. 뭘 하러 집을 필요로 해요? 그렇게 살다가 저나라에 가도 클럽적인 생활을 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준비를 해야 됩니다.

그 다음에는 이 지상세계만이 아니예요. 공중세계에 올라가 살 수 있는 것입니다. 기구와 같이 만들어 가지고 여행하면서 사는 거예요. 수중에서도 살 수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 내가 잠수함을 개발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 시대를 대비해서. 물 가운데에서도 살 수 있고, 대기 가운데서도 들어가 살 수 있는 것입니다, 국경을 넘어서.

지금 우루과이 라운드로 물물 유통 자유시대에 왔는데, 내가 얘기하려는 것은 뭐냐? 손박사, 그것 썼어?「예.」국경을 초월해야 된다 이거예요. 물물교환, 물물 자유 유통구조가 이렇게 되기 때문에, 인간 자유유통 구조를 형성해야 된다 이거예요.

선진국가 도적놈의 새끼들, 이놈의 자식들! 내가 [워싱턴 타임스]에 이걸 쓰라고 지시했다구요. 그리고 에이즈, 프리 섹스, 이것 전부 다 나병 환자와 같이 격리시키라는 내용을 쓰라고 지시했다구요. 돈 많은 배금주의자들이 전부 다 이 놀음 해서 병에 걸려 가지고 별의별 짓 다하고 있는 거예요. 이것은 인류를 망치기 위한 것입니다. 아편보다도 더 무섭고 나병보다도 더 무서운 것입니다. 격리시키라는 거예요. 무자비하게 격리시키라는 것입니다. 내가 그럴 수 있는 영향력을 가질 만한 자리에 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