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과 몸이 하나되어 참부모를 모셔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양심과 몸이 하나되어 참부모를 모셔야

그래, 여러분들에게 요전에도 얘기한 것이, 양심을 중심삼고 본연적 참부모를 모실 수 있는 양심 기준을 말한 거예요. 참부모를 모시는 양심 기준은 부모보다 낫고, 스승보다 앞서고, 그 다음에는 하나님보다도 앞선다는 얘기를 했다구요. 그래, 참부모를 모실 수 있기 위해서는 그 양심과 몸이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양심과 몸과 마음이 하나돼 가지고 부부가 하나돼 가지고 자녀가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공식적인 그런 과정을 거치게 하기 위해서 가정맹세를 선포하게 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역사 이래에 지금 개인이 상처를 받고 가정이 상처를 받고, 민족·국가·세계가 사탄권 내에 파탄을 받던 모든 전부를 넘어서서 참다운 양심과 참다운 사랑의 일체를 거쳐 가지고 참부모와 더불어 하나될 수 있는 가정이 됨으로 말미암아 여러분도 부모님이 닦아 준 그 해방권을 이어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 개인과 가정과 종족, 민족, 국가, 세계를 전부 다 제물 삼아 가지고 여러분이 처단할 수 있는 결의가 돼 있어야 된다는 거예요.

참부모님을 중심삼고 이 브라질을 하나님이 심판하겠다고 할 때 어떻게 하겠느냐 이거예요. 그러려면 여러분이 하나님의 뜻을 따라 자기의 생명을 다하는 일이 있더라도 브라질을 구하기 위해서는 자기와 바꿔쳐도 감사할 수 있는 이런 마음을 가져야 된다는 거예요. 죽는 것은 간단하지만 브라질을 하늘 앞에 돌이키는 건 어려운 거라구요.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감으로 말미암아 인류와 더불어 전체 바꿔치는 놀음을 했지만 그것이 2천년이 걸렸어요. 뭐 이 40년 동안 그러한 모든 세계를 다시 되찾아 가지고 부모님이 승리의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이 승리의 기반은 사탄이 반대할 수 있는 모든 걸 초월했다는 거예요. 애급을 떠나 가나안 복지에 들어가 가지고 천국 건설을 할 수 있는 그 현장까지 다 거쳐 넘어 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가나안 복지 해 가지고는 전부 다 12지파에 모든 분깃식을 해준 거예요. 오늘날 통일교회가 전세계적으로 교회가 있고 말이에요, 국가마다 대표자가 다 있다구요. 마찬가지라구요. 전세계적으로 나가 있는 선교사들이 부모님의 대신 입장이라는 거지요. 자기의 생각과 자기의 계획이 들어가서는 안 된다구요. 그것이 반드시 하나님과 참부모와 하나된 그 계획 조건 내에 들어가 서 있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교사들은 전부 다 모세와 같이 국가를 대표해서 사탄 반대하는 걸 넘어 서기 위해서는 전부 다 중요한 문제는 영계의 지시를 받아 가면서 지도해야 된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참부모와 여러분의 가정이 완전히 하나돼서 이 고개를 넘어서게 될 때는 사탄이 거기에 경배를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면 여러분의 사는 가정에서 종족, 민족, 국가, 세계까지 그 과정을 거쳐 넘어가는 노정이 지금 현재의 40년 이후에 우리들이 갈 길이라구요. 이게 문제예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가 있는 한, 참부모가 중심삼고 있는 한, 참부모가 동요되지 않는 한 여러분이 동요돼서는 안 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