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들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2세들의 사명

'상속받는 게 좋은 줄 알았는데 선생님이 그렇게 말할 게 뭐야?' 그러지 말라구요. (웃음) 한 부자가 아들딸이 많으면 첫째가 상속받고 남은 것을 둘째가 상속받고 셋째가 상속받은 거예요. 넷째, 다섯째가 되면 아무 것도 없어요. 그러니까 아무런 희망도 없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형님들이 모든 것을 가져가도 좋다.' 하고 생각하는 아들딸을 볼 때, 부모가 어떻게 생각하겠어요? '저게 훌륭하구만! 우리 가정의 희망이다.'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생각해 보라구요. 형님들이 소란스럽게 다 챙겨 가더라도 부모의 마음은 거기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부모의 마음은 막내 쪽으로 가는 거예요. 부모는 모든 것이 다 없어지더라도 그 아들딸을 기르려고 하는 것입니다. 부모의 마음은 그렇다구요.

그러니까 어느쪽이에요? 장자의 자리예요, 동생의 자리예요? 어느쪽을 취할 거예요? 희망이 없다구요. 언제나 혼자서 외로운 자리입니다. 왜 그런 자리에 가는 거예요? 집안에서 형들이 싸우는 것이 싫기 때문에 조용한 자리를 찾는 것입니다. 그 칸셉을 알겠어요?

그래서 이번에 미국에서 내가 올 때 말이에요, '와, 이제 2세 시대다! 우리 때다!' 하면서 소란을 피우더라구요. 왜 그렇게 시끄러워요? 2세가 뭔지 알아요? 선생님 다음의 사명이 2세들의 사명입니다. 한국을 통일해야 되고, 남미와 북미를 통일해야 되고, 전세계를 통일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여러분의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시대는 오지 않는 것입니다. 자 그래서 그런 칸셉을 알았다구요. 이제부터는 빨라요. 이것이 하나의 목표입니다.

一. 참된 가정을 정립하자

참된 가정이니까 참사랑의 개념은 다 들어가는 걸 알아야 됩니다. 참사랑이라는 말은 없지만 전부 다 그 칸셉입니다. 참된 가정을 정립, 정립이라는 것은 내가 바르게 선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정립한다고 해서 돈을 적립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참된 가정을 정립하자 이거예요.

1. 심신통일 완성 그것 무슨 말이냐 이거예요. 심신통일을 했으면 되는데 '완성'이라는 말이 무슨 말이야? 여편네가 남편 자리에 서면 안 되고 남편네가 여편네의 자리에 서면 안 된다 이거예요. 바른쪽이 왼쪽 갈 수 없고, 왼쪽이 바른쪽, 아래쪽이 위쪽에 갈 수 없고 위쪽이 바른쪽에 갈 수 없는 것입니다. 주체와 대상을 혼동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걸 말하는 것입니다.

심신 통일했으면 될 텐데 완성은 또 뭐예요? 바로 그거예요. 하나님은 하늘로 모시고 땅은 땅으로 모시는 거예요. 남편은 남편이고, 아내는 아내지 다 집어치우고 자기 위치를 떠나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미국 여편네가 남편을 전부 다 지도하고 있어요. 그것 안 됩니다! 다들 잘 알고 있다구요. 그걸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 얘기를 하라구요. 이렇게 설명을 알아야 됩니다.

2. 부부통일 완성 통일이면 그만이지 완성은 또 뭐예요? (웃으심) 여자는 땅, 상대돼 있기 때문에 아래고 남자는 위입니다. 사랑할 때도 여자가 위에 올라가려면 '실례합니다.' 하고 올라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웃음) 그것이 혼란 되면 질서가 문란되는 걸 말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교인들은, 가다가 내가 보게 된다면 여편네가 앞에 서 가지고 들이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부부라는 것을 빼 버리면 어떻게 되나? 아무나 차면 큰일나게. 그렇게 통역하면 어떻게 되냐 말이야. 내가 모르면 잘한다고 칭찬해 주겠지만 말이야. (웃으심) 축복받은 가정들은 가려면 전부 남편은 오른쪽에서 가고 여자는 반드시 언제나 뒤에 가야 됩니다. 한 발자국이라도 조금이라도 남자가 앞서 가야지 여자가 앞서 가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가 발이 크니까 조금 앞서 가고, 여자는 작기 때문에 조금 떨어지게 돼 있습니다. 하나님이 똑똑하시다구요.

3. 자녀통일 완성 형님을 놔 놓고 동생이 형님 노릇하면 안 된다구요. 힘이 있다고 그러면 안 됩니다. 형님이 아무리 약해도, 동생이 씨름 챔피언 되었다 하더라도 형님을 이기면 안 된다 이거예요. 전부 다 질 줄을 알아야 됩니다.

이것은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된 자리에서 이랬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몸 마음이 싸우고, 부부가 싸우고, 자녀가 싸워 가지고 망한 세계가 되었습니다. 가정이 싸우지 않고 완전히 하나돼 가지고 가정을 복귀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종교권 내에서는 결혼을 지금까지 부정한 거예요. 독신 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오시는 재림주가 와 가지고 정돈할 수 있는 때이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는 결혼을 하고, 종교권은 출가 명령하는 데 고향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건 혁명적으로 알아야 된다구요. 다 끝났기 때문에 그런 것을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