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선포와 어머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0권 PDF전문보기

여성시대 선포와 어머님

선생님을 중심삼고 3시대를 거쳐왔기 때문에 12수를 3배 해 가지고 아담시대, 노아시대, 야곱시대까지 탕감하는 것입니다. 노아는 예수에 해당하고, 야곱은 재림주에 해당하는데, 이 3시대를 상징적으로 실체를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탕감해 나와야 된다구요.

그래, 국가시대까지 해와가 뜻을 못 이루었기 때문에, 예수님이 상대적 이념을 완성해서 국가를 넘어서고 세계적 시대에 와서 비로소 부모님 시대를 맞아야 해와가 어머니로서 땅 위에 등장할 수 있는 것입니다, 땅 위에. 그때가 1992년입니다. 해방 직후 7년을 거친 후인 1952년에 세계적인 축복식을 할 것을 대신하여 비로소 1992년에 40년 고개를 넘으면서 개인적인 해와 실패, 가정·종족·민족·국가 기준에서 예수가 실패한 모든 해와권을 수습해서 세계적 해와까지 연결시켜 가지고 세계평화여성연합을 창설한 것입니다.

여성해방을 선포해서 여성연합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개인적 해방, 종족적 해방, 민족적 해방, 국가적 해방, 이렇게 평면도상에 다 펼쳐져서 개인 시대, 가정 시대…, 커 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쫙 펼쳐지게 되면 여기에 거꾸로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개인·가정·종족·민족, 평면도상에 세워 가지고 이것을 넘게 하기 위해서 선생님이 1992년을 중심삼고 해와권, 다시 말하면 여성해방을 선포한 것입니다. 여성해방을 선포함으로써 여자들이 전부 종적으로 설 수 있는 것입니다. 이래서 가정시대·종족시대·민족시대·국가시대 이렇게 주욱 연결해서 하나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성시대를 발표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세계적 도상에서 어머니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국가적 기준이 아닙니다. 세계적 도상에서 어머니가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예수는 국가 기준에서 실패했기 때문에 복귀는 세계적 도상에서 이루어야 합니다. 선생님이 닦아 놓은 모든 전부를 7년 이내에 어머니에게 다 상속해 주는 것입니다. 지금 그 과정을 거쳐 나오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1992년에 했으니까 1999년 4월이 되면 2천년 넘어, 흘러가는 것입니다. 2년에 세계적 어머니가 비로소 전세계를 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해와 국가인 영국이 그걸 못 했고, 가인·아벨 국가가 그걸 못 했기 때문에 어머니를 중심삼고 아버지를 중심삼고 품기 위한 세계적 운동이 지금 벌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담 국가가 나오고, 해와 국가가 나오고, 천사장 국가가 나와 가지고….

아담 국가는 아버님 대신입니다. 해와는 어머니 대신이요, 천사장권은 가인 아벨인 미국 독일입니다. 그래서 이 미국과 독일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 형태로서 평면적으로 묶는 것입니다. 평면적인 이 가정을 보게 되면, 가정시대의 사위기대, 종족시대·민족시대·국가시대의 사위기대와 마찬가지로 세계적 판도 위에 사위기대 형태를 갖추었기 때문에 이 기준을 중심삼고 부모님과 완전히 하나되는 자리에 서게 되면 사탄은 설 자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부모를 중심삼고 사탄은 이것을 유지해 왔기 때문에 부모를 중심삼고 사탄을 추방해야지 예수님 혼자서는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성신이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성신과 예수가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된 그 자리에 갔으면 사탄은 물러가야 됩니다. 그건 돈도 아니고, 권력도 아니고, 지식도 아닙니다. 참사랑, 하나님의 창조적 사랑, 위하는 사랑,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사랑, 그 사랑 앞에는 전부 다 굴복하는 것입니다. 주입하라는, 끌어당기는 사탄 사랑은 전부 다 물러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봐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