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시대는 하나님에게 돌아가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0권 PDF전문보기

전능시대는 하나님에게 돌아가는 것

사람 양심이 알아요, 양심이.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영물이라는 거예요, 영물. 타락했을망정 16세까지 자라 온 그 기준이 있기 때문에 천지 이치를 다 훤하게 안다는 것입니다. 지금 그렇기 때문에 내가 왕들을, 국가원수들을 만나고 다니는 것입니다, 최고의 상대를. 주체 대상 관계로서 말이에요. 물론 캐비닛(Cabinet;대통령 자문위원회) 멤버도 있어요. 왕 아니면 캐비닛 멤버를 만나는데, 완전한 캐비닛 멤버는 왕에게 끌려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보는 거예요. 꼭대기를 연결시켜서 하게 되면 몇 년 이내에 전부 다 넘어가는 것입니다.

닉슨이 나하고 하나됐으면 말이에요, 안전보장위원회 9개 분야에서 각료라든가 모든 안팎을 관리 조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는 세계가 로마와 같은 그 나라 형태가 수백 개가 됐습니다. 알겠어요? 사탄세계의 모든 왕권들이 굴복했다는 말은 사탄이 만든 세계의 180여 개국의 어떤 나라든지 하늘이 찾아 세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같은 가치로 보는 거예요. 유엔에서는 같이 보잖아요? 미국 같은 큰 선진국가를 대해 하려고 할 필요 없다 그겁니다.

대번에 왕권을 만들어 가지고 대사를 보낼 수 있어요. 대사를 보내게 되면 완전히 주체가 되는 것입니다. 다 끝난다구요. 우리를 당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언론기관을 중심삼고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 지금 교황이 가인 왕권인데 플러스 왕권이 생겨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대사들 할 일 없잖아요? 원리 말씀을 중심삼고 40일만 수련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끝나게 돼 있는 것입니다. 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끝나게 돼 있는 것입니다.

주동문이가 그것을 알아야 돼. 언론이 나를 망쳤어요. 언론기관이 세계적으로 마을이든 촌이든 도시든 왕궁이든 나를 망쳐 놨어요. 이것을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탕감복귀. 그러지 않으면 언론이 해방이 안 됩니다. 학교에서 반대하고 다 그러지 않았어요? 나라에서 왕이 반대하고, 학교가 반대하고, 언론이 반대했습니다. 대통령을 중심삼은 정치가, 그 다음에는 교수, 언론이 나를 망치려고 한 것입니다. 사탄세계의 전권을 휘두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뭐냐 하면 전체, 전반을 갖고 나가는 겁니다. 전체 하게 되면 막연합니다. 환경을 말하는 것입니다. 전반 하게 되면, 체제를 갖추는 것을 말합니다. 어디든지 관리할 수 있다 이겁니다. 전체는 관리의 내용이 아닙니다. 전반 하면 관리 내용이 들어가요. 그렇잖아요? 전체, 전반, 이건 평준화되는 것인데, 주체 대상 관계를 말하는 것입니다.

전체, 전반, 전권, 전능이니까 하나님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지금은 사탄의 전권시대입니다. 그러나 전능시대는 아닙니다. 전능은 아닙니다. 전권시대는 들어갔지만, 전능시대는 하나님에게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체, 전반, 전권, 전능, 이것은 상대적입니다.

그러니 완전히 사탄이 이제는 내 상대고 재림이상이고 무엇이고 전부 다 안 된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다 이제는 내 편 됐으니 억천만세의 하나님은 고독단신이고, 내가 역적이었지만 충신을 대행한 것을 알 수 있고, 왕권을 대행한 것을 알 수 있을 거라면서 인간 이상을 파괴시키는 것입니다. 지옥으로 몰아가는 거예요. 그러니 그걸 아는 인간이 그걸 둬둘 수 있어요? 마을에 사탄 기지가 생겼다면 마을 전체가 총공격해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을 공격하던 것과 마찬가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