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통일하기 전에 말씀 통일을 먼저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1권 PDF전문보기

사랑 통일하기 전에 말씀 통일을 먼저 해야

기원적 이 기준이 흩어졌기 때문에, 오늘날 세상은 여기서부터 출발을 했기 때문에 모든 혼란세계로서 지금까지 와 가지고 세계적인 대혼란 환경 와중에 지금 들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걸 구하기 위해서는 선생님이 브레이크를 걸어야 돼요. 브레이크 장치는 선생님이 갖고 있지 어떤 나라 대통령, 어떤 나라의 힘을 가지고 안 됩니다. 그건 사탄권입니다. 그건 장성 완성급 기준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 사랑의 본궁 기준에 들어가게 된다면, 하나님으로부터 배운 말, 아담 해와를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타락 안 했으면 영육으로 다 통해 가지고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나타나서 어머니와 같이 아버지와 같이 대할 수 있어 가지고 교육하던 그 말씀이 전부 다 아담 해와의 말씀으로 됐기 때문에 그 말씀은 인류 언어의 출발이고, 기원입니다. 그 말은 전수받지 못한 것이 타락입니다. 본연의 참부모와 오게 되면 요것을 대신 탕감복귀해서 전수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타락한 세계라 구원받는 모든 사람은 그 자리에 서지 않고는 앞으로 입적했더라도 갈 길을 못 갑니다.

이런 시대가 오기 때문에 내가 리틀엔젤스 학교를 만들어 가지고 2세만은 외국 사람이라도 이러한 모국어를 배울 수 있는 길을 열어준 것입니다. 벌써 10여 년 전부터 구라파의 모든 자녀들 데려다가 교육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가진 자녀로 태어나면 그때는 말이 둘이 없어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종류가 생겨난 것입니다. 그 말은 파괴적인 말이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복귀한 하나의 이상적 국가 형태를 언어를 통해서, 문화를 통해서 이룰 것을 사방으로 파탄시키기 위해서 여러 말로 갈라놓았어요. 여러 말로 갈라놓았으니 여러 나라가 생긴 것입니다. 전부 다 수습해야 돼요. 지금 때는 이것을 전부 다 통합해야 되는 것입니다.

사랑 통일하기 전에 말씀 통일을 해야 됩니다. 결혼하기 전에 말해야지요? 그렇기 때문에 언어를 통일해야 된다구요. 이건 어차피 그 누군가 해야 될 텐데, 다른 사람은 못 합니다. 참부모의 이름 가지고 이런 원리적 내용이 있기 때문에 참으로 하나되기 위해서는 이것이 탕감적 과제입니다. 무슨 과제? 운명적 과제가 아닙니다. 운명은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지만 이것은 숙명적입니다. 숙명적 과제입니다.

어머니 아버지, 나라의 왕권은 숙명적입니다. 그건 누가 선거로도 선택을 못 하고 인간의 힘으로 안 되는 것입니다. 그건 절대적으로 누가 대체할 수 없어요. 어머니 아버지를 대체할 수 있어요? 없다구요. 그와 마찬가지로 자기 신랑을 대체할 수 없어요. 자기 아들딸을 대체할 수 없다구요. 대체할 수 있는 신랑 신부가 있다면 대체할 수 있다는 이론이 나오는 데, 어머니 아버지가 대체할 수 없으면 거기서 태어난 아들딸도 대체할 수 없고, 그 아들딸이 자란 부부도 대체할 수 없다는 건 이론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일 중요한 것은 한국말을 모르면 안 됩니다. 앞으로 전세계가 우러러 볼 수 있는 이 땅이 됐다 할 때는 그 땅에 상륙을 못 합니다. 암만 축복받은 사람이라 해도 말이에요. 일본 사람들은 내가 일본어를 하니까 좋다고 하고 미국 사람은 내가 영어를 하니까 좋다고 하지만, 그것 수치스러운 것입니다. 될 수 있으면 일방통행을 세워 나가야 되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예.」

일본 멤버들! 선생님이 무슨 말을 했는지 알아요? 결혼하기 전에 아들딸의 문제를 해결, 참부모한테 맹세한 것을 상속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일본말을 하면서 사랑할 때 하나님의 사랑이라는 하는 것은, 그것은 원칙의 말이 아닙니다. 원칙적인 사랑의 입장이 아니라고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