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한 통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한 통일

결국 마지막에는 사탄 편이 패배해 가지고 여기서 통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통일된 세계가 된 것입니다. 이런 통일된 세계에 재림주가 오는 거예요. 이것은 아벨이고 이것은 가인이라면 하나된 기반 위에 어머니를 세워서, 개인적인 어머니 왕권, 세계의 왕권 어머니를 세워서 비로소 왕국을 중심삼고 통일천하 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날 통일교회가 합동결혼식을 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 때 일주일 이내에 세계 통일을 하는 거예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통일하는 것입니다. 거짓사랑이 수많은 장애와 벽이 되고 경계선을 그었습니다. 지금 이때에 그것들을 다 깨 버리고 없애는 거예요. 완전히 횡적으로 하나되는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모든 인류가 에덴동산의 아담 해와와 같은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는 거라구요. 본연의 아담 해와의 가정을 복귀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기서 축복을 받고 선생님을 쫓아내지 않았다면 말이에요, 미국에 프리 섹스니 이런 호모니 레즈비언이니 하는 것은 없는 거예요.

그래서 이 일을 수습해서 선생님이 로마를 중심삼고 들어가서 기독교가 로마로 반대로 들어가면서 피 흘리던 역사를 전부 다 복귀해서 아시아로 돌아오는 끝날 시대에는 태평양 문화권 시대에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의 몸뚱이를 아시아에서 잃어버렸던 것을 찾아서 통일해야 된다는 거예요.

*전세계의 역사가들이 태평양 시대가 온다고 합니다. 왜 태평양 시대가 오느냐? 예수가 몸을 아시아에서 잃어버렸어요. 그래서 반대로 갔다가 돌아올 때는 아시아 대륙으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그렇게 아시아 대륙으로 다가오는 때가 태평양 문화권 시대인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것을 선생님이 시작해서 세계를 다시 통일할 수 있는 영육 실체권이 가까우니까 그런 말을 하는 거예요. 2차대전 직후의 승리 기반을 찾아서 다시 세계적 축복의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 어머니 아들딸이라는 것이 말이에요. 선생님 가정에 두 어머니 아들딸이 있다는 것이 문제라는 거예요. 광야에 쫓겨나니까 전부 다 잃어버린 거예요. 참부모가 그렇게 되었기 때문에 세계 모든 가정들은 이혼하고 전부 다 두 패로 갈라지는 거예요. 참부모가 그렇기 때문에 반대한 모든 세계의 가정들은 참부모의 탕감복귀를 함으로 말미암아 이혼해야 하고 전부 다 가정이 파탄되고 야단이 벌어지는 거예요.

*에덴동산에서 모든 것을 잃어버린 것처럼 모든 것이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연결된 참사랑을 중심삼은 가정과 형제의 사랑이 에덴 동산에서 깨져 나갔던 거라구요. 지금 이때는 가정 기반이 아닙니다. 기독교 문화인 종족적 문화가 발전된 세계적인 기반입니다. 신부 문화권이 발전된 세계 기반이 기독교 문화 세계입니다. 그렇지요?「예.」신부는 신랑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언제 그 신랑을 잃어버렸느냐? 타락 후 에덴동산에서 참신랑, 참아버지를 쫓아낸 것입니다. 그것을 복귀하기 위해서 탕감역사가 있었습니다. 이제 그 신랑을 만나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어린양 잔치가 뭐예요? 예수가 결혼하는 것 아니예요?

*참아버지를 쫓아내고, 참남편을 쫓아내고…. 에덴동산에서 참신랑을 쫓아내고 참아버지를 쫓아낸 것입니다. 그 가정이 세계적으로 확장되어서 해와 편이 영국, 아벨 편이 미국, 가인 편이 프랑스가 된 것입니다. 세계적인 기반 위에서 똑같은 내용을 갖춘 것입니다. 거기서 참신랑, 참아버지가 돌아오는 것입니다. 다시금 신부가 재림주를 중심삼고 왕 중 왕의 가정을 세계로 확대시키는 것입니다. 그 위에 천국을 이룰 수 있습니다. 거기서 하나님이 해방을 맞는 거예요.

거기에서는 참소와 반대가 없습니다. 천상천국과 지상천국이 하나되어서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아담 가정을 중심삼은 하나님의 창조 이상이었습니다. 지금 이때에 세계 복귀를 완성해서 하나님의 그 창조 이상을 확대시키는 거예요. 그것이 하나님이 바라는 천국 가정입니다. 그것이 확대된 국가 기반이 천국입니다. 그 천국을 건설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첫 번째의 참가정, 첫 번째의 참국가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