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부정하는 과정을 거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전부 부정하는 과정을 거쳐야

자, 몇 시예요?「한 시간 됐습니다.」한 시간 됐다구요. 알겠어요, 이거?「예.」그러니까 빨리 정리하라는 거예요. '내가 하버드 대학 나왔으니 월급을 받으면 5만 달러 이상 받고 진급도 할 텐데, 월급 받으러 가자. 통일교회 와 가지고는 밥 굶기가 일쑤고 욕먹기 일쑨데 그만두자!' 이러고 있지요?

자, 선생님이 돈이 많다고 하지만 세상을 구하기 위해 전부 다 쓰니 말이에요 '통일교회 사람에게는 왜 월급을 안 주느냐? 월급을 주면 발전할 텐데….' 합니다.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도 그렇잖아요. 돈을 딴 데만 쓴다고, 전부 다 교육시키는 데만 쓴다고들 하잖아요. 깜깜한 터널에서 찾아오는 과정을 거쳐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별의 별 '아이구, 나 죽었다. 아이구, 내가 태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하고 전부 부정하는 과정을 거쳐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어디로 가야 되느냐? 바른쪽을 가든가 왼쪽을 가든가, 어느 한쪽에 붙어서라도 나가야 되는 거예요. 돈을 바라서는 안 된다구요. 돈을 내고서라도 가야 됩니다.

이것이 굴이라고 하면 이 굴이 몇 고비인지 모릅니다. 알겠어요?「예.」이래 가지고 이 굴을 가게 되면, 도와주면 안 됩니다. 도와주면 안 돼요. 그러면 왔다갔다한다구요. 선생님이 월급 한 번 안 받아 봤습니다. 그래도 '하나님, 나 먹을 것 주소! 옷 주소! 고생은 싫소!' 이러지 않았다구요. 천국을 가려면 그것도 약합니다. 그것도 약해요. 몇천 대가 다시 부활해 가지고 이리 가야 할 텐데, 나 혼자서 그 길을 갈 수 있다면 무슨 고생이든 무슨 짐이든 안 지고 가겠어요?

자, 내가 세계를 통일하고 '전부 선생님을 따라가자!' 할 때, 영계에 가게 되면 '아이구, 하나님!' 하는 이 통일교회 사람들을 먼저 들여놔야 되겠어요, 선생님하고 하나님이 먼저 하나돼야 되겠어요?「아버님이요? (통역자)」그럼, 내가 영계에 가게 된다면 이 수많은 천하가 전부 따르고 충신들도 수두룩 있는데 말이에요. '너희들, 기다려라!' 이러겠어요, '너희들이 먼저 가서 하나님을 찾아 들어가라.' 이러겠어요? 영원히 부모님이 먼저입니다. 하나님하고 하나되는 것은 부모님이 먼저입니다. 아무리 사람들이 많더라도 안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1대고 아담이 2대이니만큼, 하나님 앞에 참부모가 아담 완성해 가지고 3대, 4대 이렇게 연결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거기서 싸웠다간 광야에서 이스라엘 민족이 망했던 것처럼 다 망합니다. 기다려야 되겠다 이거예요. 며칠 기다리겠어요? 한 달? 1년? 이게 수속이 다 안 끝났어요. 미국보다도 일본 사람 먼저 하라고 하면, 일본 사람이 다 끝나기를 기다려야 돼요. 아무리 유명하더라도 할 수 없습니다. 기다려야 돼요. 하나님이 몇천만 년 기다렸어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선생님이 낚시를 하는 것은 고기를 잡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얼마나 오래 기다리느냐 이거예요. 요전의 튜너(tuna;참치)잡이는 21일 동안 기다렸습니다.

그래, 여러분은 며칠이나 기다릴 거예요? 내가 정할 수 없습니다. 21일이 21년이 될 수도 있고, 210년이 될 수도 있다구요. 그때까지 기다려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사탄이 와서 반대하려다가 210년 동안 앉아 있으니 도망가는 거예요. 그게 이기는 길이에요. 하나님도 '야야야야, 가자!' 할 수 있는…. 하나님이 '가자' 해 가지고 가는 데는 21년, 210년 기다린 그 아들딸을 좋은 데로 데리고 가겠어요, 지옥으로 데리고 가겠어요?「좋은 데요.」왜요? 하나님도 기다리기 지루하니까…. (웃음) 그런 거예요. 그런 거라구요.

선생님이 얼마나 기다렸겠어요? 미국에 있어서 20수…. 지금 몇 년째예요? 1972년부터니까 24년째입니다. 26년째인가요?「예, 26년, 27년 됩니다.」그럼, 그렇게 돼지요. 남미에 있어서 세계 역사를 하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