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역사의 라인은 영원히 변함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역사의 라인은 영원히 변함이 없다

선생님이 필요하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아, 이거 거짓말이에요. 거짓말이라구요. 사탄이 지금까지 거짓말이다 하는 거예요. 하나님은 이 초점에서 '아니다, 절대적이다. 역사가 아무리 길더라도 참사랑은, 참사랑의 역사의 라인(line)은 영원히 변함이 없다. 이 라인은 내 속에 있다.' 하는 거예요. 비가 오고 또 오고, 바닷물이 아무리 불더라도 그건 순환하는 거예요. 증기가 되어 돌아가서 다시 빗물이 된다는 거예요. 순환한다는 거예요. 돌아오는 거예요.

(판서하시며) 이렇게 해도 요 점에 돌아오고, 이렇게 해도 이렇게 돌아옵니다. 이것이 우익이요, 이것이 좌익입니다. 이것이 하나님편이고 이것이 사탄편이에요. 이것이 여기 와서 해결되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은 알파와 오메가라고 하는 거예요. 여기도 알파와 오메가, 여기서도 알파와 오메가입니다. 알겠어요?

공산세계하고 민주세계를 하나 만드는 자리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연결된 곳이 한국입니다, 한국. 여기에는 정치도 없고 경제도 없습니다. 다 부정이에요. 종교도 없고 집도 없고 개인도 없습니다. 제로 포인트예요. 그 제로 기반 위에 선생님이 하나님의 말씀, 성약의 말씀을 준 것입니다. 북한과 남한…. 요전에 리틀엔젤스가 북한에 갔지요? 선생님이 계획한 것이 전부 다 맞아떨어진 거예요. 이번에 유 비(Universal Ballet;유니버설발레단)가 워싱턴이라든가 전부 거꾸로 뒤집어 박은 것입니다. 이제 리틀엔젤스가 북한도 가는 거예요. 이것이 하늘편에 섰다구요. (박수)

한국이 플러스고 북한이 마이너스라면, 레버런 문이 플러스 마이너스를 통일한다 이거예요. 이건 누구도 못 합니다. 정부도 못 해요. 김정일이 나를 좋아한다구요. 여러분보다 더 좋아하면 어떡할 테예요?「노우!」노우? 케이 엔 오 더블유 노우(know)? (웃음) 김정일도 '아이 노(I know;나는 안다)!' 한다구요. 여러분의 '노'는 엔 오(No)예요? 어느쪽이 더 좋아요? 김정일이 더 좋다 이거예요. 그들은 명령 일하에 전체가 하루에 다 끝납니다. 미국은 얼마나 복잡해요? 너무 말이 많으니까 끝이 안 나는 거라구요. 선거 때 보라구요. 와와와…! 해 가지고, 땅에 착지 불가능한 거예요. 누가 이기겠어요?

그래, 남북통일, 이제 구라파 통일하는 거라구요. 예술을 중심삼고 레버런 문이 동양 춤하고 서양 최고의 발레하고 합작해 가지고 최고의 발레를 만들고 최고의 리틀엔젤스를 만든 거예요. 동서양에서 그런 최고의 공연을 하게 되면, 통일적인 예술문화세계가 나타난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예술단체를 움직일 수 있는 단체를 만들고 해야 될 텐데, 거기에 외부 사람들을 써야 되겠어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해야 되겠어요?「우리가 해야 됩니다.」

선생님이 185개 꼭대기도 움직일 수 있는 조직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국가 메시아를 배치했지요? 일본 선교사를 120명씩 전부 다 배치했다구요. 서양 여자들이 일본 여자들보다 크지만, 그들이 여러분보다 열 배는 빠릅니다. 이렇게 작지만 말이에요. (웃음) 그거 사실이에요?「예.」미국 여자들은 느리다구요. (흉내내심) (웃음) 이거 돌아가는데 말이에요. 빨리 가야겠어요, 편하게 천천히 가야겠어요?「빨리 가야 됩니다.」말은 참 빨리 한다. (웃음)

전부 다 진다구요. 전부 다 일본 식구들한테 진다구요. 그러니 여기 미국에서 활동하는 데 있어서 일본 여자들을 앞세워야 되겠어요, 미국 여자들을 앞세워야 되겠어요?「그래도 미국 사람들이 하고 싶습니다.」'미국'은 한국말로 빨리 하면 '미역국'입니다. 미역국이라구요. (웃음) 미역국은 미끄러졌다는 말을 할 때 써요. (웃음) 미역국은 뭐냐 하면, 아기 낳은 어머니가 먹는 거예요. 그렇게 힘들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아기를 만들기도 힘들고 낳기도 힘들다는 거예요.

'미역국 먹었으니, 다시 낳기가 얼마나 힘드느냐 이거예요.「미역국을 먹으면 더 빨리 낳는다 그 말입니까? (통역자)」낳은 아기가 쓸데없는 낙제감이 됐으니, 또 낳아야 되는 거 아니예요?「그런 뜻입니까? (통역자)」다시 태어나야 됩니다.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야 된다 그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