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할 수 있는 것은 부모님이 거쳐간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자랑할 수 있는 것은 부모님이 거쳐간 역사

가정 때문에 문제예요. 성진이 어머니부터 전부다…. 성진이 어머니가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했으면 오늘날 통일교회에 이런 비참한 일이 없을 것이고, 선생님의 일생이 고생을 안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한국도 남북이 갈라지지 않습니다. 선생님의 가정과 일족이 전부 다 갈라짐으로 말미암아 한국이 둘로 갈라졌고, 전부 다 통일될 수 있는 기독교가, 구교 신교가 통합하지 못하고 그냥 그대로 되어 가지고 사탄의 제물이 되어 가지고, 하늘 가정 파괴의 기수로서 등장한 거예요. 기독교가 공산당과 합해 가지고 통일교회를 팔아먹는 이런 수난과정을 거쳐 이제는 이 가정 전체가 세계적으로 환영받을 수 있는 때가 온 것입니다.

또 청소년 문제와 가정파탄 문제는 아담이 결혼을 잘못해서 이렇게 되었는데, 이게 세계적 사건이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님도, 타락한 아담은 손 못 대고, 사탄도 손 못 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손들고, 사탄도 손들었어요. 그러니 어디로 갈 데가 없습니다. 자기들로서는 이 길만은 못 갔다는 거예요. 그래, 세계를 갖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이상세계, 하나의 세계를 갖기 위해서는 원리원칙의 입각한 내용을 갖추어야 돼요. 이 일을 지금 갖추어 가지고 세계로 갈 수 있는 하나의 개인적 완성, 가정적 완성, 종족적 완성, 민족적 완성, 국가적 완성을 해야 됩니다. 이것을 연결시키기 위해서 축복가정은 가정적 메시아라는 말을 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 종족적 메시아입니다. 예수님이 종족을 다 못 묶었어요. 가정을 묶어 가지고 종족을 못 묶었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했습니다. 그런데 종족적 메시아가 책임을 못 했습니다. 세계적인 메시아 기반을 닦아 나가는 데에 있어서 한국에서는 종족적 메시아…. 남북을 통일할 수 있기 위해서는 공산당 이상, 김일성 이상 열심히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나가야 할 터인데, 하늘의 주인 되는 부모님은 이 세계를 전부 다 구원하기 위해 가는데 가정에서 전부 도적질했어요. 완전히 파탄시켜 가지고 이럼으로 말미암아 나라와 더불어 멸망 단계에 들어가게 된 것입니다. 이것이 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 사태입니다. 이런 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정치는 물론 경제도 다 파탄되는 것입니다. 종교, 기독교도 다 끝났어요. 다 끝났다구요. 문화니 모든 전부를 자랑할 것이 없습니다. 단 하나 부모님을 중심하고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내용이 뭐냐 하면, 부모님이 거쳐간 역사입니다. 부모님이 얼마나 하늘나라의 문화를 사랑하고, 얼마나 교육을 하고, 얼마나 종교를 사랑하고, 얼마나 나라를 사랑하고, 얼마나 세계를 사랑했느냐 이겁니다. 하나님이 창조이상 전체 분야를 핍박받는 단계에서 이런 세계적인 조건을 다 세워 놓고 왔습니다.

교육기반에 있어서도 미국에 누가 종합대학을 못 만들었지만 나는 만들었어요. 브리지포트는 하늘나라로 가는 다리 항구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코네티컷은 연결돼 있는 것을 타겠다는 거예요. 커넥티드(connected) 그것을 컷(cut)! 모든 것이 잘되었다는 거예요. 뜻이 그래요. 코네티컷에 있는 댄버리는 뭐냐 하면, 담을 벌려 놔라 이거예요. 그런 뜻도 있습니다. 거기서 고생해 가지고 거기서 해방되어 미국을 버릴 수 없기 때문에 미국을 탕감시켜서 대통령의 권한에 대항해서 카터 대통령하고 싸운 거예요. 이렇게 기독교 문화권이 반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