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인류의 가정의 주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인류의 가정의 주인

하나님이 창조 당시에 절대신앙을 가진 거예요. 절대사랑했다는 것입니다. 절대 자기를 투입해서 사랑의 대상을 지었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의 형상을 입게 한 것입니다. 사랑의 대상, 실체가 필요해서 지은 거예요. 천상세계, 지상세계에서 실체가 없으면 실체 자녀들을 지시할 수 없기 때문에 형상으로서 체(體)를 써야 돼요. 이것이 완성한 참부모의 형태입니다. 그 다음에 뭐냐? 사랑의 대상, 하나님이 땅을 중심삼고 사랑할 수 있는 사랑의 대상이 필요했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뭐냐? 번식해야 돼요. 이게 3대 요소입니다.

창조목적의 첫째는 형상이 필요하고, 둘째는 사랑의 대상, 셋째는 번식입니다. 수직, 종적 세계인 영계는 번식이 없습니다. 종적인 세계에는 면적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횡적인 인간 실체세계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 공간세계의 무수한 면적 가운데 무수한 만민을 번식해 하늘나라를 만드는 거예요. 그 나라를 수많이 만들어도 그거 전부 다 하늘나라의 꽃과 마찬가지예요. 향기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것이 다 하늘의 영광이 되고 하늘의 자랑이 되어 사랑을 중심삼고 영원히 영원히 화동 화합하는 가정적 이상천국, 천상 무한한 세계 이상천국으로 하나님의 자유 해방권으로서 억천만세 길이 살지어다! 아멘입니다.「아멘!」 그래서 준비하는 것을 알고, 오늘이 얼마나 중요한 날이라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열두 가지를…. 알겠어요? 여기의 고기든 무엇이든 전부 다 기록으로 남기라는 거예요. 한 가지씩이라도 빠짐없이 해 가지고 사진을 찍으라구요. 알겠어요? 하나씩 12가지를 사진 찍고, 전체를 찍고 이래 가지고 그것이 앞으로 어느 시대든지 그 시대에 있어서 그 물건을 제단을 중심해 가지고 하늘에 모셔야 된다구요. 제사 드려야 돼요.

지금 기성교회에서는 이단이라고 할지 모르지만, 아니예요. 자기 선조들을 사랑하는 전통을 이어받아 가지고 천년 만년 이 전통을 이어 만국 해방과 더불어 천상왕권 시대를 길이 맞이해야 할 때입니다. 그렇게 하면 우리 가정에서 '아멘.' 하고, 우리 종족으로부터 국가 세계가 '아멘.' 하고, 부모로부터 영원히 사랑으로 말미암아 영원한 해방의 이상세계가 이루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걸 알아야 한다구요. (케이크 커팅 후 유종관 멕시코 회장의 선창으로 만세삼창) (박수)

앞으로 축하 행사에 일본 사람 40명이 와서 축하해 돼요.「대만 필리핀 캐나다 다 왔습니다. (곽정환 세계회장)」미국도 40명을 뽑으라구요. 중요한 말씀이니 여러분이 이 일을 실천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이제 자기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축복을 받고 참부모로 태어나기 때문에 자기 소유가 없어요. 물건도 자기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마음의 시대입니다. 사랑의 시대입니다. 사랑의 왕권시대입니다. 만물, 몸뚱이, 마음, 제물…. 만물 제물시대에는 만물을 쪼개고, 아들인 예수를 쪼갰지요? 만물을 쪼갠 것은 아들을 찾으려고 한 거예요. 아들을 쪼갠 것은 부모님을 모시기 위한 것이고, 부모님을 쪼갠 것은 하나님을 모시기 위한 것입니다. 만물을 쪼갠 것은 구약시대이고, 자녀를 쪼갠 것은 신약시대이고, 부모님을 쪼갠 것은 성약시대라구요. 그래서 하나님의 왕권을 모시려니 부모가 만국에 다리를 놓는 거예요. 가정의 왕이 하나님이지요? 그렇지요?「예.」

전세계 3억6천만쌍만 하게 된다면 역사가들이 '레버런 문이 누구냐?' 할 때 통일교회 교주가 아닙니다. 누구라고요?「참부모님입니다.」참부모는 누구냐? 인류의 가정의 주인이에요. 왕이라구요. 전세계가 한 가정과 같기 때문에 여기서 종족 편성은 한 순간에, 가정 편성은 물론 다 되어 있기 때문에 종족·민족·국가·세계는 한 시간에 편성할 수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거기에는 정당도 없고 다 없어요. 우리 때가 오면 부모님의 직계 자녀들이 그걸 해야 돼요. 그래서 헌법을 발표해 가지고 법을 어기면 용서 없다는 거예요. 상헌 씨 말도 그래요. 하늘나라의 법이라는 것은 용서가 없는 거예요. 부모라고 부모 마음대로 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렇게 할 것 같으면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용서해 줬을 거라구요. 효진이도 알겠어?「예.」크게 대답해! 알겠어?「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