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하나님의 가장 큰 선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하나님의 가장 큰 선물

사랑은 인간이 세상에 태어날 때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하나님의 형상의 가장 핵심적인 노른자위다. 인간은 그것을 그대로 상속받아야 할 것이었다. 그러나 그것이 잘못됨으로써 하나님과의 관계가 끊어졌으니 이것을 회복하기 위한 방법은 인간이 하나님을 닮아야 한다. 하나님을 닮기 위한 가장 최선의 방법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사랑의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야 한다. 사랑, 사랑, 사랑, 그것은 모든 것을 이겨내고 모든 것을 녹여내고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근본 된 힘이다.

사랑만이 인간이 하나님께 받는 가장 큰 선물이요, 인친표이다. 사랑! 잃어버린 본연의 사랑을 찾기 위해 애쓰고 노력해야 한다.』 그래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입니다. 절대신앙·절대복종하면 사랑을 취할 수 있는 거예요. 간단한 거예요. 이제 뭐라고 했어요? 절대신앙과 절대복종권 내의 하나님의 사랑은 언제나 수직으로 임하는 거예요. 수직으로 임하는 그 모든 지점에 횡적으로 통일이 되는 거예요. 하나님 자신이 절대신앙·절대복종하는 자리에서 절대사랑을 취하는 거예요.

사랑이 둘째 번입니다.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에요. 중심입니다, 중심. 이 중심이 바른쪽 왼쪽과 마찬가지예요. 이게 바른쪽이면 왼쪽이 이렇게 맞춘다는 거예요. 이게 도는 거예요. 사랑을 중심삼고 도는 거예요. 일본에서 반대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이놈의 자식들, 왜 그렇게 해야 되느냐고 반대하고 있어요. 사랑이 중심이에요. 지정의(知情意)에서 '정'이 중심이라구요. 자, 너 기도하라구.

(식사하시면서) 오늘 선생님이 배 타는데 윤기병이 운전해야 돼요. 그거 남에게 맡기지 말라구요. 자기가 배도 점검하고 믿을 수 있게 손을 거치고 난 후에 맡겨도 맡겨야 한다구요. 자르딘에서 예전에 그런 말한 거 모르나? 훈련도 하고 다 그랬는데. 오늘은 윤기병이 운전하고 부모님하고 우리 아이들하고 박도희하고, 그 다음에는 김윤상이 대신 후토시를 태워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