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자르딘 선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제1차 자르딘 선언

그리고 제1차 자르딘 선언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라구요. 창조할 때 이 세 가지 칸셉 위에 창조했다는 거예요. 통일교인들은 선생님이 가는 데에 어떤 의심도 해서는 안 됩니다. 평을 해서도 안 돼요. 절대사랑의 길이에요. 알겠어요? 어떻게 출발을 하더라도 결과적으로 답은 하나라구요. 영원히 하나예요. 낮과 밤이 지나고, 계절이 지나고, 생명이 다하더라도 영원히 하나님의 대답은 같은 대답이라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그러면 자르딘 제1선언을 따라서 해 봐요. 절대신앙!「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사랑!」절대복종!「절대복종!」하나님이 지었던 것을 다 잘라 버리고 하나님의 상대가 되는 거예요. 절대가정만 되면 제2차 자르딘 선언을 다 이루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의 집안에 하나님을 모실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얼마나 예술가이고 교육가이고 정치가이고 경제가인지 몰라요. 이러한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여러분 가정이 되는 거예요. 그러니 그 나라는 얼마나 아름답게 꾸며야 되겠어요?

*매일같이 아름답게 꾸며야 한다는 거라구요. 그래서 점점 확대해야 됩니다. 가정에서 아름답게 꾸몄으면 확장해서 마을을 꾸미고, 나라를 꾸미고, 세계를 꾸미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자동적으로 세상은 이상세계가 될 것입니다. 안 그래요? 여기에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이거 이론적인 얘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이제부터는 절대 부모가 되고, 절대 부부가 되고, 절대 자녀가 되어야 됩니다. 절대적이고 유일하고 불변하고 영원한, 하나님의 4대 성품에 맞을 수 있는 대상으로서의 완성된 가정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가정이 영원한 천국의 하나님과 더불어 존속할 수 있는 가정이나니라! 아멘!「아멘!」 여러분은 아담 해와와 하나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요? 하나님이 아내고, 아담은 하나님의 몸입니다. 자기 아내를 하나님의 아내라고 생각하고, 아들딸은 하나님의 아들딸로 생각해야 됩니다. 그런 개념을 가져야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