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 사랑의 출발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이상적 사랑의 출발점

*자기 남편은 하나님의 남편입니다. 그거 사실이라구요. 종횡의 부모가 연결되는 거예요. 하나님은 종적인 부모요, 인간은 횡적인 부모입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두 부모가 하나되어 정착하는 자리가 이상적 사랑의 뿌리, 출발점이라는 거예요.

그때는 갈라질 수 없다구요. 부모와 자녀, 좌우의 부부, 전후의 형제가 한 몸을 이루는 것입니다. 이상헌 씨가 증언한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을 보면 부모와 자녀는 한 몸이라고 나오는 거예요. 대화할 때는 세 몸이지만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될 때는 한 몸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아니, 셋이 아니라 하나님까지 포함하면 넷이라구요. 보이지 않는 하나님까지 넷이 참사랑을 중심삼고 한 몸을 이루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런 참사랑의 주인을 가졌다구요. 내 심정에 이상적 부모가 있고, 이상적 자녀와 이상적 형제와 이상적 하나님이 있는 거예요. 내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사랑을 완성하면 모든 피조만물이 자동적으로 따르는 거예요. 여러분이 그걸 이루면 방대한 천상세계에 갔을 때 어디든지 다 가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타락한 아담이 세상을 이렇게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아담 완성을 위해서 하나님이 말할 수 없는 고생을 했다는 거예요. 그래, 마침내 완성한 아담이 이상적 센터로 나타났을 때 하나님이 얼마나 기뻐하시겠어요? 과거의 타락한 세계도 하나님이 창조했는데 이때에 완성된 세계를 이루어 가지고 하나님한테 전보다 낫고 더 큰 우주를 창조해 달라고 하면 뭐라고 하시겠어요? 오케이 하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창조의 힘은 무한하다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천국에 들어가서 '타락한 흔적이 있던 이 세계는 보고 싶지 않습니다. 더 좋은 세계, 더 아름답고 방대한 세계를 창조해 주십시오.' 할 때는 하나님이 오케이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