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탕감을 자발적으로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5권 PDF전문보기

모든 탕감을 자발적으로 해야

종교인과 양심적인 인사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저나라의 후손도 그래요. 양심적으로 산 사람은 지옥에 안 갑니다. 그러나 또, 천국도 못 가요. 하나님을 모르니까…. 이런 모든 전체의 내용을 안팎으로 시정해 가지고, 영계에서 봐도, 지상에서 봐도 그렇다고 할 수 있는 결론을 지어 가지고 비로소 우리의 보따리를 새로 싸 가지고 돌아가야 할 것이 통일교회입니다.

통일교회는 보따리를 싸야 돼요. 이 길은 어머니 아버지까지 반대하고 자기 조상까지 반대하는 것입니다. 형제가 많으면 많을수록 일족 전체를 망친다고 반대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다 그런 길을 걸어 온 것입니다. 여러분은 반대 안 받았지요? 그걸 고맙게 생각해야 돼요. 반대를 받으면서 어려우니까 책임 못 했던 부모들의 모든 탕감을 여러분이 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발적으로 해줘야 되는 거예요.

아브라함 다음에 이삭이 두 번째이지요? 여러분은 생축의 제물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정들을 전부 다 바쳐야 돼요. 개인이 아니예요. 여러분 아들딸까지, 4위기대를 중심삼고 2세들을 전부 다 선생님이 세계를 위해서 제물로 드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생각을 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세상에 죄지은 사람 이상, 지옥 밑창으로 때려 몰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니 이번에 돌아갈 때는 정신을 똑바로 차리라는 것입니다. 언제나 선생님이 훈시하고 여러분을 대해 줄 수 없어요. 여러분 가정이 제물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 가정이 제물 되지 않았어요? 그렇지요?「예.」세계가 아직까지 천국이 못 됐으니 여러분이 본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부모님이 영계에 갈 날이 멀지 않았잖아요? 선생님은 내가 언제 가는지 아는 사람입니다. 얘기를 안 하는 것뿐이지요.

그래서 서두르는 것입니다. 어머니 혼자 이 엄청난 뜻을 끌고 갈 수 있는 무엇이 없어요. 어머니는 경제관도 없고, 사상관도 없습니다. 그걸 부모님이 전부 다 잡아줘야 되는 것입니다. 아담이 잘못해 가지고 주관권이 전도됐기 때문에 잡아줘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를 7년 이내에 아버지가 세운 기반 위에 세워 주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어머니가 중심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어디까지나 아버지가 중심입니다. 생명의 뿌리, 주체는 남성이에요. 자기가 선생님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것은 하늘에 반역하는 것이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 앞에서 큰소리쳐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가는 길을 모르잖아요? 그렇지 않아요?「예.」

나라의 비밀을 짊어지고 가는 남편을 비판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순응할 수 있는 길밖에 없는 거예요. 어머니는 그런 면에서 아직 5퍼센트는 나를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도 그렇게 생각하고 얘기해 주는 거예요. 5퍼센트가 남았다는 거예요. 그것은 자기 혼자 못 해요. 5퍼센트는 영원히 못 하는 것입니다. 아버지가 가르쳐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바빠요.

아무리 어렵더라도 부모님을 따라 다녀야 됩니다. 자기 마음대로 떨어져 가지고 뭘 하겠다는 것은 안 돼요. 끝까지 둘이 이 꼭대기에 올라가서 바꿔쳐야 됩니다. 알겠어요?「예.」남북이 전부 다 360도 돌아 가지고, 북한과 남한이 바꿔쳐야 된다는 것입니다. 가인과 아벨이 바꿔지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장자권을 중심삼고 어머니와 바꿔쳐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 앞에 서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런 모든 것이 많이 있지만 그걸 내가 다 밀고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버님의 일생은 바빠요. 모험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