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리의 중심은 축복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5권 PDF전문보기

섭리의 중심은 축복가정

여기 이 책 가운데는 선생님의 이매지네이션(imagination), 사진이 찍혀 있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이것을 중심삼고 선생님의 사진에 아들딸의 사진이 찍히게끔 되어야 합니다. 직계 아들딸과 같이 그 상대적 사진이 되어야 됩니다. 그 다음에는 부부, 부자지관계도 마찬가지이고 형제 관계도 마찬가지예요. 주체에 대해서 완전히 하나가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여기를 봐 가지고 '아, 저 녀석 저 기준에 있구만!' 이래야 된다구요. 선생님이 볼 때도 아들딸의 얼굴이 박혀 있다, 이럴 수 있는 것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환상이 아니고 실제같이 느낌으로 말미암아 뿌리부터 들어간 기분이 나고, 거기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게 된다면 빨리 발전하는 거예요. 그런 체험을 가지지 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저나라에 가는 목적이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가정과 일체권을 이루는 것인데 여기서 그것을 소원하면 저나라에 그런 세계가 있음으로 말미암아 대번에 그 자리에 가는 것입니다. 그런 관념을 갖지 않으면 자극제로서 이을 수 있는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걸 땅에서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땅에서 미완성했으니 땅에서 완성해야 됩니다. *타락함으로 하나님이 바라던 가정 이상을 완전히 잃어버렸습니다. 여러분이 지상에 있는 짧은 인생 동안 그걸 다시 완성해야 됩니다. 그 만큼 지상의 삶이 중요하다 이거예요. 그 기간 동안에 타락해서 잃어버린 것을 완성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타락 후에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습니다. 개인관, 가정관, 하나님관도 완전히 땅 위에서 잃어버린 것입니다. 어디서 그것을 다시 찾을 수 있겠어요? 땅에서의 여러분의 짧은 생애노정에서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만큼 여러분의 생애가 중요한 것입니다. 그렇게 짧은 시간에 이 땅에서 잃어버린 것을 찾아야 합니다. 타락으로 인하여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습니다. 그것을 여러분이 다시 복귀해야 합니다. 그래야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훈독회가 필요한 것입니다.

지금 선생님 말씀이 몇 권이라구요?「245권 정도입니다. (곽정환)」전부 다 출판하지 않은 것이 많지 않아요?「예, 3백 권이 넘습니다.」이것이 말씀 선집이에요. 거기에서 뺀 것입니다. 책에서 빼지만 말고 제목에 맞는 것 전체를 옮겨야 됩니다.「책에서 빼지 않고요?」빼더라도 그 말씀 그냥 그대로 옮겨야 된다 이거예요. 누가 요약한 것이 아니고 말씀을 그대로 옮겼다구요? 그렇다구요. 내가 누구를 시켜서 쓴 것이 아니라구요. 선생님도 빼서 쓴 것이 아니예요. 그냥 옮기는 거예요. 50년 동안에, 1960년도까지는 설교하게 되면 기도는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고 간단하게 주의 이름으로 기도한다고 했다구요. '주(主)'라는 자는 '임금 왕(王)' 자 위에 점()이 하나 있다구요.

그래, 1961년에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전부 다 세계에 나가 싸워 나가는 거예요. *축복가정은 뭐냐 하면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접붙인 가정이라는 것입니다. 선생님 가정이 주체라면 접붙인 축복가정 전체가 대상이 되어 가지고 하나된 기반 위에 하나님이 임재하는 기반 위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개인 기준, 가정 기준으로부터 세계 기준으로 확대하는 것입니다. 그 확대하는 데는 가정이 다리가 되는 거예요. 그래 그런 것 다 찾아야 돼요. 섭리의 센터는 축복가정입니다. 축복가정은 부모님의 가정을 중심삼고 접붙은 것입니다. 그래서 절대적으로 하나된 것입니다. 거기에 하나님이 임재하는 거예요. 그렇게 주체와 대상이 하나되면 중심이 정착하게 되는데, 그 중심이 기둥이 됩니다. 그 개인적인 기둥이 세계적인 기둥으로 확대되는 거예요. 그 기둥을 타고 올라가기 위한 사다리가 가정 기반입니다.

거기에 참부모, 참아들딸, 참부부, 참형제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절대적이고, 유일하고, 불변하고, 영원한 부모, 아들딸, 부부, 형제들입니다. 그 어떤 것도 그들을 떼어 놓을 수 없습니다. 영원히 하나인 것입니다. 하나님도 그들을 갈라놓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의 7단계입니다. 그것을 갈라지게 할 수 없어요. 우리는 그것을 타락 후 전부 다 잃어버린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