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 사는 심정문화 세계를 완성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6권 PDF전문보기

위해 사는 심정문화 세계를 완성해야

창조는 자기보다 높을 수 있기 위해서, 높을 수 있는 것을 바라던 하나님인데, 아담 해와가 머리를 써 가지고 하나님보다 높을 수 있는 일을, 더 가치 있는 것을 발휘하겠다고 한다면 창조원리 원칙에 위배 안 되기 때문에 부여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꼼짝달싹 못 하고 하나님이 걸려 나온 거 아니예요? 그래서 사탄 논리대로라면 하나님의 해방이라는 말, 지상천국이라는 말, 사람을 갖지 못하는 것입니다. 지상천국은 국가를 넘어야 돼요. 이번에도 보게 된다면, 내가 앞으로 있어서 할 것은 영통인들을 통해 가지고 1차, 2차, 한 12차까지 보내 가지고 기록을 대만이면 대만, 김병우면 김병우의 기록도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그래 놓고는 딱 접어놓고는 그 다음에는 자기 자서전을 써라 이거예요. 여기에 맞춰 보는 것입니다. 그 차이가 많으면 차이 있는 것같이 걸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걱정을 안 해요. 나는 지금 현재의 몸뚱이를 가지고 사탄세계의 천재적인 두뇌, 이론가, 모든 똑똑한 사람을 다 소화해 넘어가는 것입니다. 사탄까지도 말이에요. 하나님이 계시니 가르쳐 줄 필요 없어요. 내가 다 아는 것입니다. 영계 어떻다는 것을 다 알고, 가는 길을 내가 아는 것입니다. 20년 동안 내가 기도 안 하고 나왔어요. 20년 동안 기도 하나도 안 했어요. 내가 죽지 않았는데, 죽게 안 되어 있는데 무슨 기도를 해요? 길이 뻔한데, 이것 밟으면 다음 갈 것, 그것 가기 위해 정성들일 텐데 기도는 무슨 기도예요? 현실적인 문제이지 이게 추상적 문제가 아닙니다.

자, 그러면 이제 '사탄혈통 단절'이라는 말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제 중생식, 부활식, 영생식을 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중생식은 복중에서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주 대신 성주 캔디를 만드는 것입니다. 캔디를 만들어 가지고 이제 앞으로 가정수대로 나눠주는 것입니다. 애기 있으면 '식구가 몇이냐?' 해서 삼촌까지 있는 대로, 부르는 대로 주라는 것입니다. '아이구, 길가에서 성주 캔디, 천국 들어가는 해방 캔디를 받았다.'고 하는 거예요. 자기 집의 어머니 아버지, 삼촌, 누구누구 먹으면 그들도 전부 다 승화된다는 것입니다.

부활식도 마찬가지입니다. 길가에서 앞으로 길을 막고 전부 다 나누어주는 것입니다. 서로가 많이 갖겠다고 손을 내민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영생식입니다. 영생식은 정식 성주입니다. 마을마다 버스를 2대씩만 사라는 것입니다. 버스로 데려가려면 책임자하고 해서 차 3대만 하면 삼 오는 십오(3×5=15) 되었잖아요. 삼 오는 십오, 20명 120명을 태워 가지고, 그러니까 악단을 만들고 재미있는 프로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 연예 예술단장 있잖아요? 거기에 가해 가지고 리틀엔젤스단이라든가 발레단의 네댓 명을 태워 가지고 노래로부터 춤으로부터 한 동네에서 하게 되면 오지 말래도 다 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뭐냐 하면 축복 세계 해방식입니다. 축복 천주 해방식입니다. 이렇게 들어 가지고 거기서 한시간 춤추고 나서는 '자, 이제는 축복입니다!' 하는 것입니다. 애기들이 있으면 캔디 성주식을 하는 것입니다. 싹 싹쓸이하는 거예요. 그래 놓고는 선생님 사진과 깃발, 깃발 꽂으라고 그랬지요, 120집? 이제는 160집, 180집이 되는데 꽂을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어디 가든지 전부 다 이래 가지고 '아무 날 집회하는데 당신 모이겠소?' 하는 거예요. 그래서 모이면 사진을 붙여 주고 깃발을 꽂은 것입니다. 식에 참석한 그 날을 기점으로 정식으로 한꺼번에 다 다는 것입니다. 만국이 통일되는 거예요. 교육은 방송을 통해서 하는 것입니다. 라디오, 방송을 통해서 프로그램 짜서 하는 거예요. 6개월 이내에 세계를 완전히 요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재료가 많고도 많아요. 선생님은 10년 이상 우려먹을 재료가 있습니다. 엠 비 시(MBC) 케이 비 에스(KBS), 누가 세계적 방송이 되느냐 이거예요. 문총재의 삶의 역사를, 복귀역사의 실질적인 내용을 다루어서 해 보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중심삼고 앞으로 수많은 영화가 나올 것입니다. 새로운 문화세계가 창조되는 것입니다. 가정맹세 7번째에 나와 있습니다.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심정문화 세계를 완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입니다. 거기에 '혈통과 연결된' 다음에 '위하는 생활을 통하여'를 집어넣어야 됩니다.「'위하는 생활을 통하여 심정문화 세계를'입니다.」그걸 집어넣어야 돼요. 그게 마지막입니다.

위해서 사는 것 아니예요? 창조본연이에요.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잊어버리고 위해 사는 심정문화 세계를 완성해야 됩니다. 그걸 지금 안 집어넣은 거예요. 심정문화세계, 혈통을 존중시해야 됩니다. 절대 가정의 혈통입니다. 그것을 집어넣어야 된다구요. 이것이 들어가면 완전합니다. 이것만 딱 해도, 가정이 이렇게 살기만 해도 다 끝나는 것입니다. 영어하는 것은 어때요? 다 들어가 있지요?「예.」

그러니까 저것만 있으면 앞으로 어디든지 가든지, 서로가 오늘은 무슨 날인가 해서 추첨하는 것입니다. 8대 맹세문을 가지고 추첨하는 것입니다. '무슨 날이다!' 하면 역사를 대해 하늘땅을 추모하는 그 식을 하는 거예요. 노래도 그런 노래를 많이 지어야 됩니다. 노래를 많이 지으라는 것입니다. 한 사람이 열두 곡까지도 지어라 이거예요. 공문이 나갔을 거라구요. 교구장들은 지어야 돼요. 성가를 만들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