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라는 개념이 있을 수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3권 PDF전문보기

자기라는 개념이 있을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의 하나님 주권 하에 하나의 나라를 세워야 됩니다. 여러분이 이제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를 대행하는 실권자니만큼 땅 위에 조국 광복, 세계통일적인 국가에 세금을 바칠 때가 왔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선생님의 지갑에서 나온 돈을 가지고 여러분, 개인을 도와줘서는 안 됩니다. 하늘의 뜻을 따라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은 한국대로 책임을 해야 되고, 일본은 일본대로 책임을 해야 되고, 미국은 미국대로 책임을 하는데 이 세 나라가 한 나라입니다. 부모의 나라와 형님의 나라입니다.

이 땅 위에 타락한 장자권이 복귀되었다는 것입니다. 동생이 되었으니 형님에 대해서…. 사탄이 하나님을 절대 믿지 못했고 형님을 절대 섬기지 못했어요. 사탄세계에서 동생이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의 일념을 통해서 평준화되어야 하나님의 창조이상에 맞는 완성품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지요?「예.」

거기에 앞서서 자기라는 개념이 있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도 창조한 것은 하나님은 사랑의 주인이라는 개념을 세우기 위해서 창조했기 때문에 그대로 되었더라면 주인이 됐을 텐데, 주인이 못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앞에는 일체가 자기 나라, 자기 것, 자기 집, 자기 종족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하나의 나라이기 때문에 국가 개념을 넘어선 정신적인 무장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세계를 위해 살 수 있는 대표적 가정이 되고, 하늘땅을 위해 살 수 있는 대표적 가정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살지 않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권속이 될 수 없어요.

이제부터 강제로라도 언어통일을 해야 됩니다. 부모님이 이룬 모든 것에 대한 기록을 읽는데 번역물을 읽는다는 것은 수치입니다. 천상세계에 부끄러움이 될 것입니다. 천상세계에 가면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 천년 만년을 탕감을 해야 할지도 몰라요. 그렇게 엄청난 문제가 벌어져요. 그 고개를 못 넘은 사람은 조국 광복을 했다 해도 고향에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조국에 거주할 수 있는 거주증이 없어요. 백성으로 입적이 안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심각한 문제예요. 알겠어요?「예.」

언제든지 선생님을 만나면 한국말로 인사해요. 인사는 한국말로 하라는 것입니다. 밥 먹는 것은 일주일이면 다 될 것입니다. 식사에 참석해서도 자기들 말로 하지 말라는 거예요. 한국말을 모르면 침묵을 지켜요. 부끄러워해야 돼요. 눈을 감고 부끄러움을 느껴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부모님의 말을 배워야 되는 것입니다. 아기들은 몇 개월 동안이면 다 배우잖아요. 알겠어요?「예.」그래, 자기가 알고 있는 문화와 배경이 원수입니다. 그걸 깨끗이 칼로 자르지 못하고 남게 되면 남아진 그것이 여러분의 일족과 여러분의 일국을 탕감조건으로 끌고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이걸 끊어버려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다시 오고 싶지 않은 코디악이에요, 다시 오고 싶은 코디악이에요?「다시 오고 싶은 코디악입니다.」 다시 오고 싶지 않은 코디악이에요. 얼마나 불편해요? 자르딘이 얼마나 불편해요? 다시 가고 싶지 않은 코디악을 어떤 곳보다도 더 그리워하고 가고 싶어서 울고, 달을 보고 그리워해야 되고, 해를 보고 그리워해야 되고, 그 해 아래 치리받는 생명체, 모든 만물을 보고 자기의 심정을 토로하고 한의 하나님의 제물적인 조건이 되는 것을 전부 다 마음으로 씻어버려야 합니다.

자르딘은 원초지입니다. 창조물 자체가 종합적으로 하나의 박물관같이 모여 있는 원초지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점지역입니다. 만물 창조의 초점이라는 거예요. 원초물이 서식하는 그 곳에 가서 3년 이상 피땀을 흘려야 합니다. 노동을 3년 동안 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왜? 조국 광복을 위해서. 물 가운데서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물은 세상을 상징하기 때문에 물 가운데서 천국을 건설해야 됩니다. 부모님이 세우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그것을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