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원수를 사랑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누구보다 원수를 사랑해야

이제부터 뭘 해야 된다구요?「교차결혼입니다.」교차결혼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일본 사람이나 미국 사람 자기들끼리 결혼하면 안 된다는 거예요. 세계적 아벨의 자리에서…. 제4차 아담권 시대지요?「예.」아담 심정권 시대로 왔으니, 세계가 가인 아벨로 갈라졌으니…. 일본을 중심삼고 가인 나라가 어디예요? 원수 나라예요. 그러니 미국 사람한테, 소련 사람한테, 중국 사람한테 시집가야 돼요. 그것보다도 한국에 시집와서 손자 때에 그들을 포섭해야 된다구요.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이 거짓말이 아니에요. 원수를 누구보다 사랑하지 않고는 천국에 못 가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그 놀음을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하나님이 비참하고 불쌍한 거라구요. 이게 다 이론에 맞는 말이라구요. 알겠어요?「예.」

여기에 잘 왔다구요, 그런 면에 있어서. 여러분은 축복받았는데, ‘교차결혼했으면 좋았을 걸!’ 하겠지만, 그렇다고 할 수 없지요. 여러분 아들딸이라도 확실히 그럴 수 있는 전통을 세워서 철석같은 통일권을 이루어야 돼요. 핏줄을 통해서 형제지인연을 갖추어서 비로소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형제, 하늘 부모를 모실 수 있고 하늘 왕권을 모실 수 있는 핏줄의 기반이, 여러분 일족에서 전부 청산하고 대표자가 드러나야 되는 거예요. 그게 제4차 아담권 심정 시대라구요. 알겠어요?「예.」이론적이에요.

동생들이 있다면 자기 나라 사람하고 결혼시키면 안 된다는 거예요. 일본 사람하고 결혼 못 해요. 그러면 어떻게 되겠어요? 통일천하가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평화지구 땅 만드는 것도 안 하면 내가 하는 거예요. 그래서 ‘너희들 지 오(GO;정부기구)가 못 하게 되면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를 통해서 하겠다.’ 하고 선포한 거예요. 완전히 문제가 된다구요. 세계에 이제 큰 파동이 벌어질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