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 메시아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재림 메시아의 사명

『……그러나 예수님이 해와를 복귀하여 가정을 이루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이스라엘 민족, 선민권 국가의 기준까지 이룰 수 있도록 준비했던 것이 다 깨졌습니다. 모두 깨져 나갔습니다. 이스라엘이 준비했던 그 터전이 전부 다 죽은 것같이 됐기 때문에 이스라엘 나라는 없어지고 7세기에 들어 중동에서 회회교(回回敎)가 나왔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은 애급에서 돌아와 축복받은 민족이 됐는데도 불구하고 그 중심 민족 가운데서 회회교가 나온 것입니다. 모슬렘이 반대하는 입장에서 나와 원수가 되었습니다.』

몸뚱이 이스라엘은 없어졌으니까 영적 이스라엘이, 원수가 나와 가지고 영적 복귀의 예수 앞에 지상에 있어서 반대 기반을 세워 가지고 끝까지 나온 거예요. 그것이 기독교문화사라구요. 2차대전 이후에 영육이 통일된 세계의 문화권, 기독교문화권 위에 재림주는 영적 세계가 완성한 것을 중심삼고 지상에 와 가지고 육적 세계에 일체화시켜야 되는 거예요. 이 일이 오시는 메시아의 사명이라는 거예요.

그 일을 하기 위해서는 구교 신교, 기독교를 중심삼고 선민권 대신 일체화를 만들어야 됩니다. 그랬다면 그때서부터 축복해서 3년 반 만 이내에 다 되는 거예요. 기독교, 천주교는 3년도 안 걸린다는 거예요. 1952년까지 7년간에 다 끝나 가지고 왕권을 수립하려고 했는데, 선생님을 기독교가 합해 가지고, 천주교 기독교 유대교 전체 종교권, 국가가 합해 가지고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광야에 쫓겨난 거라구요. 그렇게 쫓아내 가지고 다 잃어버린 거예요.

그것은 아담이 타락하던 거와 비교도 안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그렇게 수고해서 모든 것을 갖추어 일시에 승리의 패권을 세우려 하던 모든 것이 무너졌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것을 다시 찾는 거예요. 그래서 성진이 어머니라든가 문씨 종중과 두 갈래로 갈라지는 거예요. 남북이 갈라지는 거예요. 세계가 다시 갈라지는 입장에 서 가지고 가인권 지배 하에서 국가의 갖은 핍박을 받은 거예요. 그렇지만 시대가 세계시대이기 때문에 국가적 기준에 서 있는 사탄세계는 세계적 시대의 대표로 나서는 통일교회를 없앨 수 없어요.

반대는 끝까지 했지만, 끝까지 반대했지만 40년 중심삼고 선생님 80세에…. 어머니를 중심삼고 볼 때 1945년에서 1960년이니까 14년 만에 어머니를 세운 거예요. 소생?장성 7년 7년 해서 14년 만인 1960년에 재차 부모님의 성혼식을 중심삼아 가지고 비로소 착지한 거예요. 앞서 있는 기독교를 뒤에 세워 가지고 통일교회가 대신해서 부모님을 모시는 기준에서 나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