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자나깨나 이상가정 완성을 위하여 살아야 합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9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자나깨나 이상가정 완성을 위하여 살아야 합니다.』

살아 있을 때 완성하지 않으면 큰일나요. 영계에 가서 완성할 길이 없어요. 이건 풀어야 할 숙명적인 과제예요. 얼마나 바빠요?

『하나님의 창조본연의 세계인 평화세계, 하나님께서 천년 만년 기다려 온 이상가정만 세운다면 그곳이 바로 지상천국의 출발지가 될 것입니다. 거기에서 불쌍한 하나님의 한을 풀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태양을 쳐다봐도 부끄럽지 않고, 바닷물을 보아도 떳떳하고, 만물 앞에서도 한 점 티끌 하나라도 감출 것이 없는 참된 ‘나’를 찾아 하나님께서 ‘우리’라고 불러 주는 가정을 세웁시다.』

해봐요. 세웁시다!「세웁시다!」그 가정을 찾읍시다!「그 가정을 찾읍시다!」

『그리하여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 참된 부모와 자녀의 관계가 성립해야 하는 것입니다.』인류의 숙명적인 욕망이에요.

『나아가 인류의 참된 부모이시며 사랑과 생명과 혈통의 근원이신 하나님은, 인류의 조상이시며 나아가 주관자로서 참된 왕이십니다. 에덴동산에서 인류 조상의 타락으로 하나님은 그 모든 위치를 잃어버리신 것입니다.』

아담가정에서 잃어버렸어요. 아담이 잃어버렸으니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 자체가 찾아 드리는 것 외에는 길이 없다는 거예요.